써모스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나, 루틴으로 더 좋아져써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27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나, 루틴으로 더 좋아져써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광고 메시지와 연계해 써모스를 통한 루틴 시작의 계기를 마련하고, 직간접적인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건강·독서·청소 등 루틴 관련 브랜드와 협업한 ‘써모스 루틴팩’을 제작, 해당 브랜드 체험을 통해 써모스와 협업 브랜드의 윈윈(Win-win) 효과를 노린다는 전략이다.
프로모션은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써모스 루틴팩’ 이벤트는 신제품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구매 후 리뷰 작성자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10만원 상당의 루틴팩을 1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루틴팩은 ‘마그랩 포 스트레스(10일분)’,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구독권’, ‘프로쉬 키친클리너·미니 주방세제’, ‘오롤리데이 루틴 트래커 캘린더’, ‘루틴팩 소개 리플릿’ 5종으로 구성돼 협업 브랜드와 함께하는 루틴을 제안한다.
또한 써모스 루틴팩 당첨 고객이 11월 말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 조건을 갖춰 루틴팩 사용 사진을 업로드하면 써모스 공식몰 적립금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일상의 루틴 이미지 만들기’는 러닝, 식단관리 등 각자의 루틴을 실천하는 모습을 담은 써모스의 광고 영상 3편을 감상한 후 광고 카피와 스틸컷을 활용한 이미지를 제작·공유하는 이벤트다. 나의 루틴과 함께 ‘나 생각보다 OOO한 사람이었어’의 빈칸을 채우고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10명)’,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써모스코리아는 루틴이 필요한 젊은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나를 잘 챙겨가는 매일, 써모스와 함께’라는 메시지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루틴을 위해 노력하고 있거나 루틴을 하고 싶은 2034 여성들에게 써모스 브랜드와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9월 써모스는 써모스와 함께 자신의 루틴을 지속성 있게 잘 유지하는 청춘들을 주인공으로 한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 각각 내가 ‘부지런한, 끈기 있는, 철저한, 끈질긴, 대단한 사람’이라는 걸 깨닫고 나 자신을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워 한다는 내용으로, 그 일상의 순간에 써모스가 매일 함께한다는 스토리로 제작됐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