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A 크리스마스 미디어아트 컬렉션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 미디어아트 기업 커즈의 AI 기반 추천 프리미엄 미디어아트 플랫폼 WAA (Where Art’s Alive)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미디어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미디어아트 35종은 럭셔리한 분위기를 강조하며, 기업과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 최적화된 고퀄리티 작품들로 구성돼 있다.
WAA의 미디어아트는 다양한 서비스 옵션을 통해 기업의 필요에 맞춰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4K 및 8K 해상도의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돼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고화질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통해 공간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이러한 미디어아트는 호텔 로비, 기업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되며, 크리스마스 시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WAA의 아트디렉터 진실은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우리의 미디어아트가 기업의 공간에 아름다움과 감동을 더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예술과 기술의 경계를 허물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디어아트는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주는 강력한 도구다.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우리의 작품들이 고객과 그들의 방문객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WAA는 기업만 가입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프리미엄 럭셔리 테마의 미디어아트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WAA의 아름다운 미디어아트로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AA의 공식 웹사이트(https://www.waa-ar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이메일(contact@waa-art.com)로 접수 가능하다. WAA의 미디어아트를 통해 이 특별한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보기를 권장한다.
커즈 소개
커즈(CUZ)는 아티스트와 개발자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아트 그룹이다. 실감 미디어 콘텐츠, CG·VFX 애니메이션, 미디어아트 전시를 주축으로 특별한 스토리와 경험을 선사한다. 자체 랩(Lab)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아이디어 검증과 AR, VR, 컴퓨터 비전 등 신기술을 도입한 콘텐츠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CUZ의 목표는 예술과 기술의 교차점에서 미디어아트를 통해 대중에게 더 가깝고 친근한 형태의 예술적 영감을 전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