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컬러 장인 김나영과 함께한 소파 스타일링 화보 공개
평택--(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알로소와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방송인 김나영이 봄의 정취가 가득 담긴 소파 화보를 공개했다.
‘마이 리빙 아틀리에(My Living Atelier)’를 테마로 한 이번 화보에서 김나영은 그녀의 뛰어난 패션 감각을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소파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봄과 어울리는 핑크, 옐로우 등 밝은 컬러의 소파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리빙 공간을 제안하며, 김나영은 ‘컬러 장인’으로서 각 제품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김나영은 두 팔을 벌려 포옹하는 듯한 디자인의 ‘엘머’와 우아한 조형미가 시선을 사로잡는 ‘뚜따’에 기대어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1인 소파의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모듈을 조합해 배치할 수 있는 저상형 소파 ‘케렌시아’와 부드러운 쿠션감이 특징인 ‘밀로’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통해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소파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모던한 직선형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보눔’과 함께 우아하고 당당한 모습을 연출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대한 영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알로소 브랜드는 트렌디한 감각으로 패션을 넘어 리빙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김나영과 함께한 두 번째 화보로,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김나영의 캐릭터와 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알로소의 화사한 소파 스타일링을 연출했다며, 두 ‘컬러 장인’이 만들어낸 스타일리시한 순간들을 통해 일상 속 리빙 공간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나영은 “알로소 소파의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 덕분에 촬영 중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영감을 얻으며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다”며 “봄은 밝고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계절인 만큼, 알로소와 함께 취향에 맞는 리빙 공간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나영이 함께한 이번 알로소 화보 속 제품들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