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4를 사용하면서 영화를 시청하는 모습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PICO가 2월 21일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최근 예능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VR이 소개되면서 독보적인 콘텐츠와 섬세한 디자인으로 PICO 4가 VR 시장 부흥에 쐐기를 박으며 대규모 온라인 쇼핑 플랫폼 쿠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가 완판될 수 있던 건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완벽한 무게 분산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무게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아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넓은 105°의 시야각과 4K+ 해상도를 제공하며 동공 간격을 사용자 얼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최상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PICO는 단독 스토어를 운영하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VR 세계 여행, VR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VR 비디오 콘텐츠와 약 300개의 PICO Store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PICO Store는 매주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리듬, 운동, 슈팅, 액션, RPG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통해 건강과 재미 요소를 강력히 충족시킨다.
PICO는 최근 VR 시장이 성장하면서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를 향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완판을 기록하게 돼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PICO는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며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 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 XR 플랫폼을 만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