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피크닉페어 전경(제공: 가족사랑전람(캠핑&피크닉페어 주최사))
서울--(뉴스와이어)--스마틱스가 올해 열리는 ‘2024 캠핑&피크닉페어’(이하 캠프닉 페어)의 현장 운영 및 판매 계약을 맡았다. 이번 캠프닉 페어는 2024년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며, 캠핑과 피크닉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최대 규모의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스마틱스는 주류 박람회와 보령머드축제 등 국내 대규모 박람회와 축제의 운영을 성공적으로 맡아서 뛰어난 현장 운영 능력과 고도화된 영업 전략으로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이에 따라 현장 운영 및 티켓 판매에서 절대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그 전문성을 다시 한번 증명할 계획이다.
이번 캠프닉 페어에는 155개의 캠핑 브랜드가 참가해 최신 캠핑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스마틱스는 참가 업체 및 방문객들에게 최상의 행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스마틱스 노희진 매니저는 “캠프닉 페어와 같은 대규모 행사의 성공적인 운영 및 판매를 통해 업계에서의 우리의 위치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행사 운영을 넘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스마틱스의 전문성과 경험은 이번 캠프닉 페어를 통해 다시 한번 증명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틱스 소개
스마틱스는 문화시설부터 레저시설까지 전국 300여개 민간·공공 시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티켓 솔루션과 현장 운영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의 티켓 전문 자산·채널 관리 시스템으로 레저 IT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2022년 야놀자 클라우드로부터 인수조건부 투자유치를 체결했으며, 현재 블록체인 NFT 티켓 플랫폼 및 레저시설의 업장 위탁운영 사업을 진행하며 사업 확대 및 티켓 솔루션 선두주자의 입지가 굳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