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대만--(뉴스와이어)--대만 최고의 수제 버블티 브랜드인 밀크샤(Milksha)가 진정성, 혁신 및 수공예의 놀라운 융합으로 타이베이 101에 최신 랜드마크 매장을 개점한다. 타이베이 101 전망대에 위치한 이 매장은 전 세계 방문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101 에디션(101 Edition)’ 음료를 제공한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에 위치한 유명 건축 회사인 링컨 라이트힐 아키텍트(Lincoln Lighthill Architect)가 설계한 이 랜드마크 매장은 밀크샤의 곡선 미학과 타이베이 101의 구조적 우아함에서 영감을 받았다. 일반적인 서비스 카운터를 뛰어넘는 디자인은 차 제조 과정을 매끄럽게 통합하여 시각적으로 탁월하고 몰입감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밀크샤 녹색 벽을 배경으로 한 지속 가능한 목재 패널은 밀크샤가 제공하는 고품질 음료를 보완하는 독특한 경험을 위한 무대를 준비한다.
밀크샤는 개장일에 일본에 본사를 둔 로봇 회사인 그루브 엑스(GROOVE X)가 개발한 로보트(LOVOT)와 협업한 AI 기반 로봇 보바봇(BOBABOT)으로 고객 경험에 혁신적인 특징을 도입했다. 하루 동안 매장 매니저 역할을 하면서 보바봇은 방문객들에게 인사하고 방문객들과 상호작용했으며 방문객들은 모두 이 사랑스러운 작은 로봇에 매료되었다.
독점 밀크샤 101 에디션 음료의 하이라이트
1. 허니 펄(Honey Pearl)을 곁들인 우바(Uva) 홍차 라떼: 세계 최고의 차 원산지에서 고른 우바 홍차를 특징으로 하는 독특한 블렌드가 혁신적인 차 추출 기술로 향상되어 감각적인 맛 경험을 약속한다. 방부제와 인공 색소가 없는 수제 허니 펄과 함께 이 음료는 순수하고 상쾌한 경험을 보장한다.
2. 보보 볼(bobo ball)을 곁들인 망고 스무디: 101 스페셜 에디션 망고 스무디는 경험해볼만 하다. 대만에서 사랑받는 어윈 망고와 엄선된 품종으로 만든 이 제품은 단맛과 신맛의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 밀크샤의 바삭바삭한 보보볼과 함께 마시는 한 모금은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한다.
타이베이 101 전망대에 있는 밀크샤 101(Milksha 101) 매장은 수제 음료뿐만 아니라 품격 있는 경험도 약속한다. 프리미엄 품질, 혁신 및 수제 음료에 대한 밀크샤의 약속을 축하하는 데 동참해보라.
밀크샤 소개
2008년에 설립된 밀크샤는 대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브랜드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450개 이상의 매장을 자랑스럽게 운영하고 있다. 2023년과 2024년 모두 위산 국가 최고 인기상(Yushan National Award for Best Popularity)을 수상하고 2023 안티 애디티브 테이스트 어워드(2023 Anti-Additive Taste Awards)와 ITI 엑설런트 플래이버 어워드(ITI Excellent Flavor Award)에서 별 3개 등급을 획득한 밀크샤는 프리미엄 수제 음료의 글로벌 벤치마크를 계속 설정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0709/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