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브랜드 론칭 후 첫 면세점 입점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지난해 12월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헬리녹스는 면세점에 새롭게 입점하면서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여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예정이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헬리녹스는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동편 출국장 11번 게이트 구역에 위치해 있다. 패션 잡화 및 아이웨어 브랜드가 밀집된 복합패션매장에 있어 다양한 스타일과 취향을 가진 고객층의 수요와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매장에서는 헬리녹스를 대표하는 체어원, 테이블원 등 제품 외에도 여행객에게 선호도가 높은 체어제로, 체어제로 하이백 등 초경량성 라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캐리어에 체결 가능한 헬리녹스의 가방 라인 TERG 제품의 보딩팩, 데이팩과 여행지에서도 가볍게 맬 수 있는 힙팩, 타이니웨이스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을 구성해 국내외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한편 헬리녹스는 부산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HCC) 부산’과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HCC 도쿄’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조금씩 넓혀가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