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레이블이 패셔너블 더마 브랜드 ‘ZIGTAG’를 론칭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K-뷰티 스타트업 시그니처레이블(대표 이정민)이 패셔너블 더마 화장품 브랜드 ‘ZIGTAG(지그태그)’를 론칭하고 신제품 ‘비타민C 15퍼센트 슈퍼 블라스트 앰플’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그태그가 이번에 선보인 ‘비타민C 15퍼센트 슈퍼 블라스트 앰플’은 독자적 기술을 통해 끈적임을 현저히 줄이고, 미백 및 항산화 효과를 높인 새로운 고기능성 앰플이다.
더마톨로지에 패션 아이템처럼 독창적인 디자인을 더한 ‘패셔너블 더마’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C 15%를 함유해 미백과 안티에이징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소비로 개성을 표현하는 글로벌 MZ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패키지에서도 차별화된 K-뷰티 콘셉트를 더했고, 비비드한 컬러 위의 지그재그 패턴과 의류 태그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오버로크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눈에 띈다.
순수 비타민C는 10% 이상~20% 미만 함량시 효과적이라는 연구 데이터를 토대로 지그태그 만의 독자적 기술로 탄생시킨 슈퍼 블라스트 앰플은 피부자극과 끈적임 유발 가능성을 고려해 최적의 농도 15%로 완성했다.
또한 24ml라는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 원료로 피부 탄력 향상과 피부톤 관리의 효능성을 극대화시켰다.
지그태그는 론칭과 동시에 글로벌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미 베트남 대표 화장품 유통 기업인 TDIC 및 삼미샵, 인도네시아 No.1 뷰티 플랫폼인 뷰티하울 등에 입점 계약을 완료했다. 올 4분기부터 전 세계 주요 화장품 유통 채널에서 글로벌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온라인스토어 등을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번에 출시한 슈퍼 블라스트 앰플 외에도 토너, 선크림, 클렌저, 기능성 크림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처레이블 이정민 대표는 “K-뷰티 열풍을 이끌어갈 브랜드 지그태그의 론칭으로 전세계에 새로운 K-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놓치지 않는 지그태그 만의 제품으로 한국과 글로벌 시장 모두에서 좋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그니처레이블 소개
시그니처레이블은 동남아 시장을 타깃으로 유통 및 PB 개발·판매,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한류가 강세인 베트남, 인도네시아 시장을 필두로 한 동남아 지역과 러시아, 일본 시장까지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시그니처레이블은 현지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연결해주고 마케팅, 유통 전략, 가격 정책 등을 현지 파트너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채널 관리 및 브랜드 구축에 시간을 절약해주고 있다. 진화하는 K-뷰티 트렌드에 맞춰 한국 제품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어필해 나갈 예정이며, 현지 100개 브랜드를 연결해 가장 영향력 있는 K브랜드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