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토닥토닥 연구소 김소희 소장 ‘좋은 배우자 학교’ 메인 강사 발탁

이달 25일부터 광명시 가족센터 프로그램 진행
부부 교육 소통 전문가로서의 9년간 연구 역량 집대성

2023-03-15 10:20 출처: 한국 토닥토닥 연구소

한국 토닥토닥 연구소 김소희 소장

인천--(뉴스와이어)--한국 토닥토닥 연구소는 김소희 소장이 광명시 가족센터의 ‘좋은 배우자 학교’ 메인 강사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좋은 배우자 학교는 광명시 가족센터에서 운영되는 부부 교육 과정으로, 부부들이 더 나은 가정을 위해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국 토닥토닥 연구소 김소희 소장은 부부 교육 전문가로서 9년째 활동하고 있는 이 분야의 베테랑이다.

이번 학기에는 부부 사이의 갈등 관리법, 부부 관계, 노후설계, 재무설계, 성격 유형 검사 등 다양한 과정이 제공되며 3월 18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3월 25일 토요일에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간다. 좋은 배우자 학교에서는 부부들이 서로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고 존중하며,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김소희 소장은 한국 토닥토닥 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얻은 노하우들을 많은 기업체와 공공기관에서 출강해 폭넓은 소통의 기술을 쌓아왔다. 광명시 가족센터와 함께 하는 이번 학기에는 김소희 소장이 그간 출강을 통해 얻은 소통과 문제 해결의 실마리들을 집대성한 교과 내용들로 강의 커리큘럼이 채워질 예정이다.

좋은 배우자 학교를 통해 부부들은 서로를 더욱 사랑하고 이해하는 좋은 가정생활의 시작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광명시 가족센터로 연락해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교육 과정은 3개월간 진행된다. 부부들은 이번 학기에 많은 유익한 지식과 기술을 배우며, 서로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고 존중하며,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많은 가족들이 어려움을 겪었다. 이런 상황에서 가족 관계가 더욱 중요해졌다는 것도 사실이다. 소통의 부족으로 가족의 유대와 신뢰가 위태로워지는 가운데 이제는 가정 내에서의 소통과 이해, 그리고 상호 존중이 더욱 필요해진 상황이다.

현재 사회는 청소년 자살률이 증가하고 있으며, 부부간의 소통의 부재로 인해 가정 내 갈등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상황이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더 나은 가정생활을 위해서는 부부 교육이 필수적이다. 부부들은 서로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고 존중하며, 소통과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배울 수 있는 교육 과정을 통해 가정생활과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부부들은 부부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더 나은 부부 생활을 위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

이에 따라 김소희 소장이 메인 강사로 실력을 발휘할 좋은 배우자 학교는 더욱 의미 있는 교육 과정으로 자리 잡게 됐다. 부부들은 김소희 소장이 제공하는 다양한 강의를 통해 가정생활과 관련 많은 유익을 얻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부부들은 광명시 가족센터로 연락해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교육 과정은 3개월간 진행된다. 좋은 배우자 학교를 통해 부부들에게 더 나은 가정생활의 시작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

한국 토닥토닥 연구소 소개

한국 토닥토닥 연구소는 사회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전문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한국 토닥토닥 연구소는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학문적 역량을 갖출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자신의 지식과 기술을 활용해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 한국 토닥토닥 연구소의 교육 서비스는 참신하고 진보적인 교육 방법을 활용해 최상의 교육 효과를 제공하며, 우리는 끊임없이 개선과 혁신을 추구해 더 나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