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김혜수 물염색’ 롯데홈쇼핑 전체 매진 기록

고급 염색 도구 포함한 2개 구성으로 준비된 물량 빠르게 소진
화학 2제 없이 100% 물만 섞어 사용하는 비건 염색약… 모발 손상 없이 윤기 케어까지

2023-03-14 09:28 출처: 씨드비

씨드비의 새치 염색약 ‘물염색’이 3월 12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평택--(뉴스와이어)--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는 ‘김혜수 염색약’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새치 염색약 ‘물염색’이 3월 12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롯데홈쇼핑 48회차에서 선보인 물염색은 고급 염색 도구를 포함한 2개 구성으로, 방송 시작과 동시에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완판을 달성했다.

물염색은 씨드비의 30년 헤어케어 제품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개발된 베스트셀러로, 화학 2제(산화제) 없이 100%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 섞어 사용하는 간편한 새치 염색약이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1700만개를 기록하며 홈쇼핑 3사의 새치 염색약 부문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물염색은 파우더에 두피 강화 성분인 비오틴, 블랙푸드 등 36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반복적인 염색에도 자극 없이 건강하게 모발을 케어해준다. 손상모를 위한 보습 케어 성분도 함유돼 염색 후 머릿결 손상 없이 개선된 모발 윤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물염색은 한국비건인증원의 정식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 유래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라벤더향으로 평소 염색약 특유의 독한 냄새 때문에 불편해 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씨드비는 물염색이 지난 방송에 이어 이번에도 매진을 기록한 것은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새치로 고민 중인 많은 분들이 보다 쉽게 염색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특별한 혜택으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