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글로벌 네트워크, 의약품 물류 전문성 한국으로 확대

공급망 솔루션 리더의 새로운 서울 시내 시설이 전 세계 생명과학 물류팀과 긴밀히 협력할 예정

2023-03-03 13:55 출처: AIT Worldwide Logistics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의 최신 시설이 위치한 서울은 자동차, 산업, 생활을 위한 특별 서비스 등 광범위한 산업을 위한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타스카, 일리노이--(뉴스와이어)--글로벌 화물 운송업체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는 세계 10대 경제권인 한국에 계획된 여러 AIT 사무소 중 첫 번째 서울 지점을 개설하며 시설을 선보이게 됐다고 발표했다.

AIT의 아시아 수석 부사장인 윌슨 리(Wilson Lee)에 따르면 AIT가 한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게 된 것은 우수한 의약품 운송으로 한국 내에서 쌓은 회사의 기존 평판을 기반으로 한다.

리 부사장은 “한국에 사무소를 여는 전략적 결정은 이 지역에서 AIT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다년간의 경험이 쌓인 결과”라면서 “생명과학 시장뿐만 아니라 한국의 기술 및 산업 부문에서 세운 지속적인 성장 계획에도 부합한다”고 말했다.

“아시아와 전 세계 고객에게 월드 클래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존경받는 글로벌 물류 제공업체가 되겠다는 우리의 비전에 기여하는 이 팀을 맞이하게 돼 기쁘다"고 그는 덧붙였다.

항공, 해상 및 육상 화물에 대한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주로 아시아 및 한미 무역로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서울 도심 사무실은 지하철과 버스 환승 정류장에서 매우 가까이에 있다.

AIT-코리아(AIT-Korea)의 김명(Myung Kim) 한국 이사는 한국이 전 세계 주요 국가 및 도시와 연결된 덕분에 다양한 분야의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최적의 물류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김 이사는 “중국과 일본 사이에 위치한 한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물론 유라시아와 미주를 연결하는 항공해양물류의 중심에 있다”고 말했다.

이 시설은 곧 ISO-9001 및 의약품 우수 유통 관행 인증뿐 아니라 공인 경제 유통 면허를 모두 취득할 계획이라고 김 이사는 덧붙였다.

새로운 서울 지점은 아시아 전역의 십여 개의 AIT 사무소 및 전 세계 100개 이상의 AIT 사무소에 합류하게 된다.

대한민국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49 성우빌딩 9층 901호 04158

전화: +82 2 704 1101

팩스: +82 2 704 1102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소개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는 회사들이 원자재, 구성품 및 완제품을 판매 및/또는 조달할 수 있는 전 세계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확장해 회사의 성장을 돕는 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이다. 40년 이상 시카고에 기반을 둔 이 공급망 솔루션 리더 기업은 항공우주, 자동차, 소비재 리테일, 식품, 정부, 의료, 하이테크, 산업 및 생명과학을 포함한 거의 모든 산업에서 컨설팅 방식으로 글로벌 네트워크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의 지원을 받는 AIT의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은 해상, 항공, 육상 및 철도를 통해 시간과 예산에 맞춘 도어투도어 배송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아시아, 유럽 및 북미의 100명 이상의 전문가 팀원을 보유한 AIT의 풀 서비스 옵션에는 통관, 창고 관리 및 화이트 글러브(white glove) 서비스도 포함된다. 웹사이트: www.aitworldwide.com

회사 미션

AIT에서 우리는 탁월한 전 세계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동료, 파트너 및 커뮤니티를 소중히 여기는 열정을 품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3626/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