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케이워터기술·한국관광공사·충남테크노파크·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 발표

2023-02-24 14:20 출처: 커리어넷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소식

서울--(뉴스와이어)--취업 포털 커리어넷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케이워터기술, 한국관광공사, 충남테크노파크,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한국화학연구원의 채용 소식을 24일 발표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2023년 농식품 청년해외개척단(AFLO) 제17기 선발 공고를 진행한다. 모집 국가는 △카자흐스탄△멕시코△독일△영국△호주△캐나다 등이며, 모집 인원은 32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28일(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케이워터기술이 2023년 제2차 안전관리 및 기술·지원 분야 채용공고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안전관리(토목, 기계, 전기, 전자통신), 기술·지원(토목, 기계, 전기, 전자통신, 전산) 등이며, 채용 인원은 총 61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8일(수)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관광공사가 2023년 제1차 업무지원직(운전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계약직 운전원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증빙심사 >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 접수 기간은 3월 3일(금) 14시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 및 방문 및 등기우편으로 하면 된다.

충남테크노파크가 2023년 정규직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책 △기업 △자동차 △디스플레이센터 △바이오센터 △이차전지기술센터 △에너지센터 △충남스마트ICT융합센터로 28개 분야이며, 채용 인원은 총 28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필기전형 > 면접전형 > 임용서류 검토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6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2023년도 사무총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사무총장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6일(월)까지 방문 및 이메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기한부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경영전략본부 행정지원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일(수)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410만 명, 기업 회원 43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