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김장철 맞아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전개

김장철 별미 맛있는 수육을 만들어줄 프리미엄 압력솥을 받을 수 있는 기회
WMF 공식 SNS 채널에서 12월 14일까지 이벤트 진행…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압력솥 증정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고온·고압에도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유지… 김장철 무수분 수육 요리에 제격

2022-11-28 09:01 출처: WMF

WMF가 선보인 프리미엄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8일 -- 독일 선두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김장철을 맞아 무수분 수육 요리에 제격인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을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WMF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장철에 빼놓을 수 없는 별미인 수육을 더 맛있게 즐기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1명을 선발해 WMF 프리미엄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1명), 커피 쿠폰(10명)을 증정한다.

WMF의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세상에 없던 혁신적인 ‘퓨전테크(FUSIONTEC)’ 소재의 제품이다.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C의 고온에서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 번 860°C 고온에서 열처리해 미네랄과 강철 몸체를 하나로 결합하는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진 퓨전테크는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항균 효과로 균의 증식을 막아 음식을 더욱 신선하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원적외선 방출로 재료의 겉과 속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하며, 조리 시간을 단축하는 빠른 열전도와 바닥부터 옆면까지 고른 열 분배, 뛰어난 열 보존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풍미 있는 요리를 만들어준다.

WMF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열기, 닫기, 압력 조절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로 조작이 더욱 쉽고, 간편하다. 압력은 2단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과 같은 영양소 파괴를 막아 채소를 조리하기에 적합한 압력 1단계와 고온, 고압에서 빠르게 밥, 육류 등을 요리할 수 있는 압력 2단계 기능이 있다.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는 분리할 수 있어 세척과 보관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WMF 압력솥은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요리 중 생긴 압력이 완전히 배출된 후 뚜껑이 열리도록 설계됐다. 손잡이에 달린 압력 표시기는 내부 압력이 차오를 때 올라가고, 증기가 배출된 후 뚜껑 밑으로 완전히 내려가 조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보다 안전하게 압력솥을 사용하려면 잔여 압력까지 완전히 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뚜껑이 열리지 않을 경우 냄비를 가볍게 2~3회 앞뒤로 흔들어 주면 잔여 증기가 배출되며, 뚜껑이 열린다.

WMF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용량에 따라 3.0L, 4.5L 모델이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로즈쿼츠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 백화점 WMF 공식 매장에서 판매한다.

WMF 개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으로 전 세계 주부, 요리 전문가,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70여 년간 이어온 WMF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WMF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일상의 모든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