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장애인재활협회, 2022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 종결식 개최

2022-11-28 13:16 출처: 인천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

인천장애인재활협회가 2022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 종결식을 개최했다

인천--(뉴스와이어)--인천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회장 황중석)는 11월 25일 ‘2022년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 사업에 참여하는 멘티, 멘티 가족들, 멘토선생님들과 종결식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인천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 황중석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장멘토링을 통해 멘티들은 밝고 건강한 어린이로 성장했다”며 “멘토 선생님들은 본인의 재능을 나누며, 멘티 가족들은 멘티들의 긍정적인 변화를 느끼셨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1년 동안 성장 멘토링과 함께해주신 데에 감사하며, 이들의 앞날의 발전을 기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멘티 가족과 멘토는 성장멘토링 종결식에서 1년 동안의 다양한 학습활동 문화 체험 활동들을 돌아보며 멘티 아동들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 우수멘토, 멘티 시상, 표창장 전달하는 시간을 갖고, 멘토링 만족도 조사와 활동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을 통해 1년의 멘토링 사업을 마무리 지었다.

주최사인 우체국공익재단은 공익사업의 전문성과 효율성, 지속 가능성 증대를 위해 우정사업본부가 설립한 재단법인으로, 우체국예금과 우체국보험의 재원을 활용해 아동·노인·장애인 등 6만여 명에게 매년 70억원 규모의 공익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인천시장애인재활협회는 ‘성장멘토링’ 공동 수행 기관으로 장애가정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2023년 멘토링 사업 신청 접수는 2023년 2월부터 시작될 계획이다. 관심 있는 멘티, 멘토는 인천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