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중국 하이테크 페어, 선전과 온라인서 미래형 기술 공개

2022-11-18 15:55 출처: China Hi-Tech Fair

선전, 중국--(뉴스와이어)--11월 19일까지 열리는 제24회 2022 중국 하이테크 페어(China Hi-Tech Fair, 이하 CHTF)가 15일 개막 이후 3일간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정보기술(IT), 고급 의료 기기, 신에너지, 항공우주 분야의 다양한 미래형 기술과 혁신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40여 국가 및 지역의 5000여 참가자들이 2022 CHTF에서 8000개 규모의 혁신적인 품목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까지 호주 슈퍼 유니콘 기업이 개발한 그래픽 디자인 APP 칸바(Canva), 스위스의 지능형 다이내믹 SoC, 브라질의 클라우드 플랫폼 바이오허브(bioHUB), 벨기에의 지속 가능한 혁신 및 디지털 개발 프로그램과 성공적인 투자 사례 등 다양한 국제 대표단이 참석해 첨단 기술과 주요 협력·교류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중국에서는 선전 첨단기술연구소(SIAT)가 단독 참여해 급속 화상 기술, 유연한 6차원 촉각 센서, 웨어러블 뇌 기능 개선 시스템 등 250개 품목을 선보였다.

올해 CHTF에서는 주차장 점검 로봇, 통·번역 헤드셋, 초박막 투명 홀로그램 스크린 등 스마트 리빙용으로 설계한 기술들이 특히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양팔 협업과 고정밀 알고리즘을 활용해 커피를 직접 만드는 바리스타 수준의 로봇을 구경하려는 관람객들이 몰려 들었다.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린 CHTF 포럼에서 연사들은 산업의 미래, 디지털 트윈, 미래형 운송 등 다양한 주제를 논의했다. 유 펭(Yu Feng) 허니웰차이나(Honeywell China) 사장은 지능형 제조와 지속 가능한 발전의 관계에 대한 자신의 통찰을 공유했고, 후지쯔(중국) 인포메이션 시스템즈(Fujitsu (China) Information Systems Co., Ltd.)의 쉬에웨이(Xue Wei) 사장은 후지쯔가 디지털 혁신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고취하는 방식을 자세히 소개했다.

CHTF는 전 세계 온라인 방문객들이 몰입형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5G 플러스(5G+) 울트라HD 영상, 가상현실(VR)을 통합했다. 방문객들은 이를 통해 전시관, 사업 프로젝트, 클라우드 포럼, 라이브 스트리밍 및 재생, 국제 전시, 주제별 하이라이트 투어 등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으며 원격으로 출품자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다. 웹사이트(https://online.chtf.com/pcen24/#/home)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70059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