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2회 광주게임오디션’ 성료

최종 오디션 및 시상식 성료

2022-11-01 09:30 출처: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2회 광주게임오디션 포스터

광주--(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01일 -- 광주광역시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광주글로벌게임센터가 후원한 ‘제2회 광주게임오디션’이 10월 19일 최종 오디션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광주게임오디션은 광주광역시 내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올해 7월 11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공모됐으며, 게임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이 참여했다. 심사는 서류 심사와 1차 오디션, 멘토링을 거쳐 최종 오디션까지 3단계로 진행됐다.

10월 19일 광주 전일빌딩에서 개최된 광주게임오디션 최종 오디션에는 팀별 발표 및 평가 그리고 시상식이 진행됐다.

참가자 및 심사위원, 주최 기관 등이 참석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팀별 발표 후 수상팀 3팀이 결정됐다. 이 가운데 1위 팀에는 총 3000만원의 상금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상이 수여됐다.

이렇게 올해로 2회째를 맞았던 광주게임오디션은 최종 오디션까지 진행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멘토링 및 전문가와 만남을 통해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 및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됐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개요

2002년에 창립한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광주 남구 광주CGI센터에 있으며, 광주 지역의 역점 산업인 문화 콘텐츠·ICT 융합 산업의 진흥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다양한 지원을 통해 지역 산업·경제를 진흥해 이런 기회를 풍요로운 미래로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