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건물 내 대용량 커버리지 위한 5G 스몰셀 출시

통신 서비스 사업자·민간 네트워크 운영자에 건물 및 공공 구역 내 5G 커버리지 제공하는 이상적 스몰셀

2022-09-30 09:30 출처: Mavenir Systems Inc.

벵갈루루, 인도--(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30일 -- 모든 클라우드에서 작동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열고,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바꾸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마베니어(Mavenir)가 뉴델리 프라가티 마이단(Pragati Maidan) 전시장에서 열리는 인도 모바일 콩그레스(IMC: India Mobile Congress)에서 최신 5G 스몰셀을 선보인다고 29일 발표했다.

마베니어의 5G 스몰 셀(E511)은 분산형 및 중앙 집중식 ORAN 아키텍처를 모두 지원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춰 전 세계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 세계에 배치된 200만개가 넘는 스몰 셀 유닛으로 이뤄진 기존 설치 기반에 구축된 5G 스몰셀은 공통 관리 시스템 및 CU 등 마베니어의 단대단 RAN 솔루션을 활용하는 확장형 스몰셀 포트폴리오에 통합된다. 이런 유연성은 배치가 수월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고기능 솔루션인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zero touch provisioning, ‘ZTP’)과 결합해 사무실, 소매, 창고, 제조 및 공공장소 등 엔터프라이즈 부문의 다양한 배치가 가능하다.

푸닛 세티(Puneet Sethi) 마베니어 수석 부사장 겸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 사업 부문 총괄 책임자는 “마베니어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5G 스몰셀을 추가함으로써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멀티-G(2G/3G/4G/5G) 개방형 RAN 기반 스몰셀 제품을 통해 네트워크 용량과 건물 내 커버리지를 확대할 수 있다”며 “E511은 인도, 유럽 및 미국 전역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도 모바일 콩그레스의 마베니어 No 4.4 부스에서 마베니어 5G SA 코어를 통한 중립적 사설 네트워크(Neutral Private Network) 구성으로 5G 스몰셀을 선보이는 실시간 제품 시연이 있을 예정이다. 상담과 시연 참가 신청은 웹사이트 https://www.mavenir.com/imc2022/ 참조.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첨단 기술을 선도하며 네트워크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이다. 모든 클라우드에서 작동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라는 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쇄신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 이상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여 개국 250곳이 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앞당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www.mavenir.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80059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