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K-Culture 글로벌 연합오디션 시즌 2 80명 합격자 명단 발표

K-Culture 글로벌 연합오디션 시즌 2 국내외 지원자, 1200여 명에 달해

2022-07-21 10:07 출처: 김포대학교

김포대학교가 글로벌 연합오디션 1차 합격자 명단을 발표했다

김포--(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1일 --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가 유튜브크리에이터과 실용음악과, 글로벌실용무용과가 주관한 ‘김포대학교 K-Culture 글로벌 연합오디션 Season II’ 1차 합격자 명단을 발표했다.

김포대학교가 개최한 1차 오디션은 2022년 6월 9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됐으며, 국내 및 국외 지원자 포함 총 1200여 명이 참여해 오디션이 성공적으로 마감됐다.

YG, 피네이, FNC 등 총 46개 기획사가 심사에 비대면으로 80명의 1차 오디션 합격자를 선발했으며, 합격자들은 합격한 기획사 사옥에서 2차 대면 오디션을 진행한다.

Season I 때보다 훨씬 많은 수의 기획사와 지원자가 참여하게 돼 더욱 관심이 몰린 이번 ‘김포대학교 K-Culture 글로벌 연합오디션 Season II’는 실용음악과 교육 커리큘럼의 일부로써 학생들이 직접 각 회사의 오디션을 찾아 다닐 필요 없이 교내에서 진행되는 한 번의 오디션만으로도 충분히 국내 각 회사의 오디션을 볼 수 있도록 했다. 김포대학교도 오디션에 맞춰 더 특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실용음악과 학과장 윤병진 교수는 이번 오디션에 대해 “교내 및 해외 지원자들과 함께 오디션에 참여하고, 합격 및 데뷔의 진행을 함께 보면서 학생들은 수년간 경험해봐야 할 오디션 노하우들에 대해 직접적으로 느끼고 배워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교내 학생들은 물론 해외의 모든 오디션 지원자들의 데뷔 발판이 될 수 있도록 글로벌 연합오디션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도 이 부분에서 학생들에 좀 더 특화된 시스템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포대학교는 ‘김포대학교 K-Culture 크리에이터 공모전 Season I’의 진행으로 유튜버, BJ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 및 데뷔의 장을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교내에서 많은 공모전과 오디션들을 통해 신진 예술인들의 발굴 및 데뷔 발판을 제공하고 있다.

김포대학교 개요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 ‘HOPE 2025’와 특성화 계획, 혁신 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 과제별 세부 KPI 성과 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며, On Demand, 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 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kp.a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