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청춘특별시’ 출간

“청춘을 위한 뜨거운 응원의 시, 짤막한 시에 담긴 긴 여운과 감동 담아”

2022-06-02 13:33 출처: 좋은땅출판사

‘청춘특별시’, 빛솔 지음, 좋은땅출판사, 280p, 1만4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청춘특별시’를 펴냈다.

이 책은 인사이트 코칭 전문가 빛솔의 첫 번째 시집이다. 저자로 돌아온 빛솔은 문학 교과서에서 보던 시의 틀에서 벗어나 문장을 새롭게 재정립했다. 시집 ‘청춘특별시’는 간결함으로 모두가 공감할 만한 찰나의 감정과 생각을 담았다.

시집은 청춘의 깊은 애환과 삶을 다루고 있지만, 고민과 방황에 머무르지 않는다. 모든 시 작품이 터널을 지나는 청춘들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위로와 조언을 건넨다. 새로운 방향과 꼭 해낼 수 있는 방법도 제시한다.

20년 가까이 수많은 청춘과 함께해 온 저자 빛솔은 그가 나눴던 진심 어린 대화들과 실질적인 이야기를 이 책 한 권에 담았다.

시집 ‘청춘특별시’는 8부로 나뉘어 있으며, 총 193편의 시가 수록돼 있다. 청춘들과 청춘을 지나온 모두에게 고민 없이 선물하기 좋은 책이다.

‘청춘특별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