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강 발탁

2022-05-23 09:11 출처: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배우 송강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3일 --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배우 송강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배우 송강은 최근 ‘스위트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1·2’, ‘알고있지만’,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송강 특유의 밝고 세련된 이미지로 국내외 팬들은 물론, MZ세대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공차는 송강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밝은 에너지가 브랜드 특성과 잘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앞으로 화보, 광고,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향후 송강의 밝은 에너지와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비주얼이 공차와 케미를 자랑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는 송강 이미지 및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 속 송강은 면 팬츠와 셔츠를 매치해 세련된 남친 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배우 송강이 가진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공차 브랜드와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송강과 함께 신선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공차만의 매력을 전달하며, 국내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