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타이거그라운드, 기술역량우수기업 인증 ‘T-4 등급’ 획득

국제표준화 및 바이오테크 기술과 경영 능력에 대한 우수성 인정
코스닥 기술특례 상장하기 위한 초석 마련

2022-04-28 13:37 출처: 화이트타이거그라운드

화이트타이거그라운드가 기술역량우수기업 T-4 등급을 획득했다

대전--(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8일 -- 화이트타이거그라운드(대표 박관영)가 한국평가데이터(구 한국기업데이터)에서 ‘기술평가 상위 우수기업인 T-4 등급’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화이트타이거그라운드는 글로벌시장과 직연결된 글로벌스마트제조시스템 및 바이오 물질 개발·제조, 국제표준화 전문 기업이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국가에서 지정한 공신력을 갖춘 기술신용평가기관(TCB:Tech Credit Vureau)에서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가액, 등급으로 평가해 기업 기술의 중요성, 경쟁력,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수여하는 증서다.

특히 T-4등급은 기술력 수준 상위 35%에 해당하는 단계로,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이다. 이는 기술 역량 우수성이 대외적으로 입증됐다는 점을 의미한다.

박관영 화이트타이거그라운드 대표는 “이번에 획득한 T-4 등급은 기술특례 상장에 준하는 인증으로, 화이트타이거그라운드가 IPO 상장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초석이 됐다”며 “아직 핵심적인 기술들은 공개하지도 않았다. 빠른 시일 내에 T-1등급까지도 가능할 것”이라고 포부와 자신감을 밝혔다.

화이트타이거그라운드(구 더블유티지)는 글로벌스마트제조시스템과 전자 디바이스, 천연 바이오 화합물 및 국제표준화를 영국과 중국, 한국을 기점으로 독일, 미국 등 다양한 국가를 대상으로 2010년부터 수년간 꾸준히 기술을 개발해 왔다.

박관영 대표는 “그동안 혁신적 기술을 많은 국가 지역에서 개발·주도해 어려운 점도 많았으나 포기하지 않고 추진하며 상위 기술 기업으로 인증까지 받게 됐다. 그 기술은 세계적으로 파급력이 클 것이다. 앞으로 더욱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화이트타이거그라운드는 영국과 중국, 한국에서 회사를 창립해 국내 최초이자 세계 최초로 ‘모든 산업군이 통합된 글로벌스마트제조시스템과 국제표준화에 대한 개념과 구조도’를 개발해 관련 기관들에 그 이론을 제시했다. 또한 자체적으로 기술을 사업화해 여러 국가들과 연계해 개발을 주도하며 실무에 적용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