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인간면역체계 모델 출시하며 면역 항암 연구 포트폴리오 확대

새로 출시되는 huNOG-EXL EA 모델, 연구 기회 크게 확대

2022-01-23 10:08 출처: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렌셀러, 뉴욕--(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23일 -- 신약 개발용 동물 모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 주자인 Taconic Biosciences는 huNOG-EXL EA (Early Access) 인간면역체계(HIS) 마우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널리 이용되는 Taconic의 HIS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는 huNOG-EXL EA는 골수계 HIS 마우스 모델이 성공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연구 기회를 크게 확대한다.

Taconic의 huNOG-EXL 모델은 인간의 골수계 및 림프계 세포를 지원함으로써 마이스가 면역 항암제 연구 및 기타 면역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한다. 골수계 지원 HIS 모델 가운데 수명이 가장 긴 오리지널 huNOG-EXL 모델(현재 huNOG-EXL SA 혹은 Standard Access)은 2016년 이후 전임상 신약 개발 연구에 성공적으로 도입되고 있다.

huNOG-EXL SA 모델은 10주간의 생착 후 품질 관리 단계를 거친 뒤에 제공된다. 사용자 피드백을 취합한 결과 특히 긴 연구 기간이나 수입 과정에서 장시간의 검역 기간이 있어야 하는 연구 애플리케이션은 Standard Access (SA) 모델의 유용성을 제한할 수 있는 실험적, 물류적 제약을 동반한다.

새로운 huNOG-EXL EA 모델은 생착 뒤 곧바로 huNOG-EXL 마이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해 연구 기회를 유용하게 확대함으로써 이와 같은 장애물을 제거한다. 이를 통해 huNOG-EXL EA는 서서히 자라는 종양의 생착, 긴 치료 패러다임 혹은 다양한 연구 맞춤화에 이상적이다. 확장된 골수 계통 모델에 대한 조기 액세스는 모델 수입 검역 과정을 거쳐야 하는 연구자 입장에서 또 다른 혜택이 될 수 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으면 해당 마이스로 인해 유용한 연구 기회를 상당 부분 소진해야 하기 때문이다. huNOG-EXL EA 모델은 생착 QC 단계 전에 발송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검증된 기여자 세포의 생착이 잘 되게끔 함으로써 생착 실패 리스크를 줄인다.

Taconic의 제품 상용화 팀장인 Dr. Michael Seiler는 “huNOG-EXL EA 모델은 면역 항암제 연구 혹은 기타 면역 관련 질병 연구를 수행하는 연구자들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과학적 니즈에 대응한다”면서 “Taconic은 광범위한 연구 개발 과정 그리고 다수의 업계 파트너사와 엄격한 베타 테스트를 거쳐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고 인간화 마우스 유용성을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Taconic의 huNOG-EXL EA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국 1-888-TACONIC 및 유럽 전화 문의와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Taconic Biosciences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 업체다. 1952년 창립한 Taconic은 전 세계 바이오 기술 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 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Taconic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