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S는 2002년 설립된 베트남의 비즈니스 및 법률 서비스 기업이다
호치민, 베트남--(뉴스와이어)--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가 GBS와 뉴스 콘텐츠 파트너십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확장은 GBS가 베트남에 미디어 뉴스 사이트를 3개 더 론칭한 것과 발맞춰 기업 비즈니스 보도자료를 제공함으로써 GBS의 미디어 자산을 더 풍부하게 늘리려는 노력에 따라 이뤄졌다. 새로 오픈된 뉴스 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일반 뉴스에 중점을 둔 미디어
·글로벌 비즈니스 매거진 온라인(The Global Business Magazine Online): 비즈니스 뉴스 전문
·크립토 인사이더(Crypto Inside): 베트남의 첫 번째 암호화폐 전문 온라인 미디어 뉴스 사이트
중 즈엉(Dung Duong) GBS 창립자는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와 GBS는 지난 몇 년 동안 베트남 인사이더(Vietnam Insider), 베트남 스타(Vietnam Star), 아시아 인사이더(Asia Insider) 등 빠르게 성장하는 뉴스 미디어 사이트에서 보도자료 콘텐츠 협력을 맺어 왔다. GBS는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가 제공하는 정확한 양질의 실시간 기업 보도자료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전 세계에 퍼진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의 고객사를 신뢰한다. 따라서 미디어 뉴스 사이트를 세 개 더 론칭하면서 파트너십 확장하고자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창립자인 제니퍼 콕(Jennifer Kok) CEO는 “베트남 독자들의 정보에 대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미디어 뉴스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이를 통해 베트남에서 사업을 고려하는 국제 비즈니스 공동체에 더 깊이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GBS에 찬사를 보낸다”며 “이번에 맺은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와 GBS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양 사의 협력은 물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질 높은 기업 비즈니스 뉴스를 베트남과 세계의 독자들에게 제공하려는 공동의 노력을 강화하는 또 한 단계의 진전”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신뢰 받는 보도자료 배포 기관이다. 뉴스와이어 서비스는 기업이 신문, 온라인 미디어, 잡지, 업계 간행물, 터미널 서비스,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방송 미디어의 원하는 저널리스트에게 다양한 언어와 멀티미디어 포맷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게 돕는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뉴스의 주체(기업)와 뉴스의 생산자(미디어) 사이의 핵심 연결고리로, 뉴스 매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문 보도자료 배포사로 명성을 쌓아왔다. 또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14만 명의 저널리스트로 이뤄진 자체적인 배포 네트워크를 보유해 400개의 뉴스 거래 카테고리와 6만5000개의 미디어 타이틀을 커버할 수 있으며, 480개 온라인 뉴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뉴스 포스팅 보장을 확보한 유일한 보도자료 배포 기관이기도 하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배포 및 보도는 뉴스 제공 서비스 업계에서도 최고로 손꼽힌다.
GBS 개요
GBS -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LLC (Global Business Services LLC)는 2002년 설립된 베트남 최고의 비즈니스 및 법률 서비스 기업으로 동남아시아, 중동, 일본, 홍콩, 몰타, 폴란드와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또 GBS는 베트남 인사이더(Vietnam Insider)를 비롯해 여러 뉴스 및 미디어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온라인 미디어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GBS는 각기 다른 언어로 6개의 글로벌 에디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GB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 개요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2009년 홍콩에서 창립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 대만에 지사를 두고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24개 국가에 자체 배포망을 구축하고 있는 유일한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로 14만 명이 넘는 언론인 데이터베이스와 400개가 넘는 트레이드 카테고리와 6만5000개의 미디어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480곳의 매체와 제휴를 맺고 있다.
홍콩의 보도자료 배포 회사인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배포 지역 언어별로 보장된 온라인 뉴스 포스팅을 제공함으로써 업계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자체 개발한 기술을 핵심 기반으로 다언어 및 멀티미디어 보도자료 콘텐츠를 타깃 편집자 및 언론인 메일함에 직접 공급해 최적화된 기사화 여건과 언론 관계를 만든다. 또한 핵심적인 성과 측정이 포함된 보고 절차를 자동화했으며, 자사가 개발한 배포 후 보고서는 보도자료 열람 언론인에 대해 국가별, 매체별로 확인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2021년 홍보와 테크 분야를 전담하는 세계적 유통 온라인 미디어 웹사이트인 TMCnet이 선정하는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아시아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제공사-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선정됐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아태 지역 PR, 소셜 마케팅, 디지털 언론사 및 기업들을 위한 대표적인 보도자료 및 콘텐츠 배포 파트너사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