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카, 파다기스와 ORA 제품군 미국·이스라엘 제외한 시장 위해 독점 유통 계약 체결

2022-01-12 17:30 출처: Medisca Inc.

몬트리올--(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12일 -- 2021년 12월 9일 메디스카(Medisca)가 페리고(Perrigo)의 Rx 사업부였던 파다기스(Padagis)와 ORA 제품군 글로벌 독점 제조·공급·라이선스·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ORA 제품군은 ORA-Plus®, ORA-Sweet®, ORA-Sweet® SF, ORA-Blend®, ORA-Blend® SF 등으로 구성돼 있다. 메디스카는 이들 제품을 미국과 이스라엘을 제외한 모든 시장에서 독점으로 유통하고, 호주에서는 프리미엄을 얹어 비독점으로 유통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다.

파나기오타 다노풀로스(Panagiota Danopoulos) 메디스카 글로벌전략혁신부 수석부사장은 “이번 독점 계약은 맞춤형 약물을 전 세계에서 먼저 공급하려는 메디스카의 노력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이어 “파다기스와의 파트너십은 당사의 입지 강화에 일대 진전”이라며 “메디스카는 메디스카 브랜드를 통해 제약 배합, 과학 실험, 화장품, 기타 의료 산업 전반에 걸쳐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ORA는 2011년 페리고가 인수한 패독 레버러토리즈(Paddock Laboratories)가 개발한 제품군으로 파다기스가 미네소타에서 생산하고 있다. 150여 건의 안정성 연구를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ORA 제품군은 시중에서 가장 오래된 복합 경구용 부형제다. 이같은 업계 최고 수준의 연구 포트폴리오는 ORA 제품군이 전 세계적인 복합 경구용 부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배경이다. ORA 제품군은 일반 의약품이자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승인한 완제 의약품으로서 여러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콜터 반스테덤(Colter VanStedum) 파다기스 최고성장책임자 겸 총괄부사장은 “지금까지는 여러 유통업체를 통해 ORA 제품군을 판매해 왔지만, 메디스카의 글로벌 유통 역량에 크게 감명받아 유통 창구를 단일화하기로 했다”며 “ORA 제품군은 위독한 환자, 특히 소아 치료에 잠재력이 큰 만큼 약사, 의사, 무엇보다 환자들이 세계 어디서든 입수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전 세계 환자들에게 미칠 긍정적 영향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라고 덧붙였다.

다노풀로스 수석부사장은 “메디스카의 품질 기준과 해외 네트워크가 없었다면 계약은 성사되지 못했을 것”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은 성장과 리더십을 통해 신흥 시장에서 유의미하고 지속 가능한 변화를 일으키려는 메디스카에게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메디스카는 이번 계약에 따라 특정 국가에서 국제 상표권을 출원할 예정이다.

메디스카(MEDISCA) 개요

메디스카는 과학 연구실, 화장품, 기타 의료 산업에서 제약 배합 및 발전으로 정평이 난 세계 정상급 의료 기업이다. 30여 년간 약국과 제휴 의료 기관에 고급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맞춤형 의료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다. 진심 어린 관계, 편리한 프로세서,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질 높은 혁신 제품과 업계 최고의 서비스, 세계 정상급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www.medisca.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medisca’를 팔로우하면 메디스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파다기스(PADAGIS) 개요

파다기스는 되도록 많은 환자와 소비자의 건강을 개선한다는 목표로 질 높고 저렴한 전문 의약품을 개발·생산·유통하는 업체다. 폭넓은 국부 약물과 특수 약물을 공급하는 업체로 정평이 나 있으며 전 세계에 13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padagis.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