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분당소방서와 재난물품 지원·안전 교육 실시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한마음복지관에 지역 장애인 위한 재난 대비 물품 지원
분당소방서, 화재 사고 대응 위한 소방 교육 실시

2021-12-30 16:56 출처: 한마음복지관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이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분당소방서와 ‘재난안전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성남--(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30일 --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이 28일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본부장 한민수), 분당소방서와 ‘재난안전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는 재난에 대비할 수 있는 물품(분말 소화기 100개, 차량용 소화기 100개, 마스크 5000매)을 전달했으며, 분당소방서는 화재 사고에 대응하기 위해 소방 안전 점검, 소화기 사용법 안내 등의 소방 교육을 진행했다.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본부장 한민수)는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직접 찾아 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화재 사고에서 신속한 대응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분당소방서 담당자는 “화재 사고 없는 안전한 시설을 만들어 주길 바란다. 더불어 화재 상황에 취약한 취약계층이 많은 장애인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겨울철 화재 예방에 더 신경을 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는 청정 연료를 사용하는 환경 친화적 발전소로, 지역 주민의 생활 환경 개선 및 전력 사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기 위해 지자체와 함께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복지 및 문화 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 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 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 전문 기관이다. 원스톱 사례 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oorimaum.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