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구로청소년센터, ‘2021년 구로구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

2021년 구로구 온라인 문화 축제 역할 수행

2021년 구로구어울림마당 개막식

2021년 제5회 구로구청소년어울림마당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시립구로청소년센터(관장 김성곤)는 2021년 ‘구로구청소년어울림마당’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2021년 구로구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청소년들에게 온택트 활동, 다양한 체험 및 문화 활동,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하며 지역 사회 청소년과 소통하는 어울림마당으로 진행됐다. 올 6월부터 11월까지 총 5회가 개최됐다.

1회는 청소년어울림마당개막식, 2회는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 힐링을 주제로 운영됐으며, 3회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어울림마당, 4회는 청소년 진로 관련, 5회는 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을 주제로 펼쳐졌다. 행사 중 다양한 활동을 통해 1만명 이상 청소년 및 지역 주민이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축제를 즐겼다.

시립구로청소년센터 김성곤 관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함께한 청소년들의 모습을 보며 청소년들의 적극성, 열정에 감동했고 감사한다”며 “2022년에는 청소년들 모두와 얼굴을 보며 어울릴 수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로청소년어울림마당 관련 영상은 유튜브에서 ‘시립구로청소년어울림마당’을 검색해 실시간 다시보기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구로청소년센터 목적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서울 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 정책 및 활동, 청소년 동아리 활동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서울특별시에서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 특화 시설로, 청소년 활동 진흥법 제7조에 따라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봉사활동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관리 및 인증 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 정책 수행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sy0404.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