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 진행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래버 제품으로 MZ 취향 저격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의 디자인 입힌 제품 잇달아 선봬
일상 속 캠핑 감성 경험할 수 있는 전기요로 소비자의 눈길 끌어
캠핑을 상징하는 일러스트 입힌 팬히터 가방 선보여 캠핑족에게 인기

2021-12-08 11:26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왼쪽부터 전황일X신일 전기요, 전황일X신일 팬히터 가방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8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MZ세대와 캠핑족을 겨냥해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신일은 이른 한파와 캠핑 열풍을 고려해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입힌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이는 제품은 전기요와 팬히터 가방으로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9월 첫 선을 보인 ‘전황일X신일 전기요’는 패드에 일상 속에서도 캠핑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디자인을 입혀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캠핑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이달에 선보인 ‘전황일X신일 팬히터 가방’은 캠핑을 상징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힌 휴대용 가방이다. 신일의 팬히터는 올해(2021년 8월 1일~12월 5일 기준) 출고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93% 성장할 만큼 캠핑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일은 팬히터 전용 휴대용 가방이 필요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컬래버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일 담당자는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젊은 세대와 캠핑족들 사이에서 두터운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젊은 감성의 디자인을 덧입힌 제품으로 활발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판매 정보

·모델명: SEB-101CAM (전기요)
·판매처: 이마트 전매장
·가격: 8만5000원(오프라인 기준)

·모델명: SEB-CA10TC (전기요)
·판매처: 이마트 전매장
·가격: 7만9000원

·모델명: SEB-SM100P (전기요, 2개 구성)
·판매처: 이마트 전매장
·가격: 12만9800원

·모델명: FHB-1200B (팬히터 가방)
·판매처: 이마트 전매장
·가격: 4만4900원

신일전자 개요

대한민국 No.1 종합 가전 브랜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