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E, 최초의 완전 무선 이어폰 ‘AONIC FREE’ 출시

SHURE의 첫 번째 완전 무선 사용자 친화적 이어폰 제품, ‘AONIC FREE’
탁월한 무선 음질,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기술, 깨끗한 스테레오 통화 음질, 최대 21시간 재생 배터리, 커스텀 가능한 EQ 제공
출퇴근 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뿐만 아니라 홀로 즐기는 여가생활에서 고품질의 음악으로 생활을 풍성히 할 신제품

2021-12-08 08:30 출처: 삼아사운드

SHURE가 출시한 AONIC FREE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8일 -- 마이크, 이어폰, 헤드폰 제조의 명가 SHURE의 공식 수입사인 삼아사운드가 SHURE 최초의 완전 무선 이어폰인 ‘AONIC FREE True Wireless Sound Isolating™ (에이오닉 프리, 이하 AONIC FREE) 이어폰’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AONIC 215 TW2 출시에 이어 AONIC FREE 이어폰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전작과 달리, 후크가 없고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디자인을 도입했다.

이번 제품은 21세 나이로 두 개의 그래미를 거머쥔 영국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천재 뮤지션인 제이콥 콜리어(Jacob Collier)를 모델로 선정해 언제 어디서든 경계 없이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란 점을 강조하고 있다.

SHURE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 AONIC FREE는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과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위해 선보인다.

탁월한 무선 음질과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 최대 21시간 재생되는 배터리 수명, 깨끗한 스테레오 통화 음질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전설적인 뮤지션들이 선택한 수십 년의 제품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깊은 베이스와 함께 스튜디오 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동급 제품군 중 최고의 사운드를 자랑하며,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튜닝됐고, 프리미엄 앰프와 마이크로 다이나믹 드라이버 조합으로 구동돼 압도적인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ShurePlus™ Play 앱(App)의 사용자 맞춤형 이퀄라이저 조절 및 프리셋 설정을 통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개개인의 취향을 적용할 수 있다.

AONIC FREE는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기술을 통해 탁월한 방음 기술이 적용돼 불필요한 소음을 최대 37dB를 차단한다. 즉각적으로 주변 소리를 듣기 위해 환경 모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외부 마이크를 활성화해 주변 음을 들을 수 있다.

SHURE의 글로벌 MCA 마케팅 수석 관리자인 엘렌 마혼(Ellen Mahon)은 “오늘날 소비자들은 어느 때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좋은 음질과 편안한 청취 경험을 원한다”며 “AONIC FREE를 개발하면서 완전 무선 이어폰의 키 셀링 포인트인 간편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SHURE가 기술적으로 쌓아온 업계 최고의 오디오, 마이크 성능, 내구성 및 신뢰성을 탑재한 이어폰 완성을 목표로 했다. 배터리 제공 시간의 연장, 스테레오 통화, ShurePlus Play 앱을 통한 사용자 맞춤형 EQ와 같은 기능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최적의 제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삼아사운드 SHURE 마케팅 담당자는 “AONIC FREE는 SHURE 브랜드가 컨슈머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출시한 첫 번째 완전 무선 사용자 친화적 이어폰 제품이다. 계속되는 COVID 상황 속에서 홀로 즐기는 여가생활에서도 고품질의 음악으로 생활을 풍성하게 만들 신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12월 10일부터 25만2000원에 SHURE 공식 대리점과 슈어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