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사립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출간

아무도 모르는 사립초등학교 엿보기
사립초등학교 선택 방법부터 입학 절차, 교육과정, 세세한 학교 생활까지

2021-12-07 13:27 출처: 좋은땅출판사

‘사립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백선생 지음, 좋은땅출판사, 120p, 1만2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사립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를 펴냈다.

“사립초등학교에는 어떤 아이들이 입학할까? 영어 유치원을 다녀야 할까? 공립초등학교에서 사립초등학교에서 전학 가도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아이를 사립초등학교에 보내는 양육자들이 흔히 하는 걱정 중 하나다. 아이들마다 학업 수준이나 성향, 성장 배경이 다르기에 타인의 조언을 우리 아이에게 그대로 적용하기에도 어렵다고 느끼기 쉽다. 이런 이들에게 ‘사립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는 직관적이면서도 따뜻하게 양육자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사립초등학교에서 교무부장으로 재직하는 교사의 시선과 사립초등학교를 다니는 자녀를 둔 아버지의 시선을 동시에 갖고 있는 저자는 서울에서 태어나 사범대학교 영어교육과와 교육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했다. 캐나다 Coquitlam College Language Course를 거치고 현재는 사립초등학교에서 교무부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오랜 기간 외국어교육부 부장으로 학교 교육과정을 운영한 만큼, 초등학교의 교육과정에 빠삭하다. 익숙하지 않은 이들을 위해 쉽게 풀어서 설명하고 있기에 배경 지식이 없어도 이해 가기가 편하다. 어린이를 위해 최선의 선택을 하고 싶은 어른들의 마음을 가득 담아 이 책을 썼다. 베테랑 교사에게 1:1 상담을 받는 느낌으로 궁금증이 생길 때마다 이 책을 펼쳐 보기를 권한다.

‘사립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