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듀얼 웹캠 PW313D 출시… 2개 화면을 동시에 전송

2021-12-08 15:40 출처: AVerMedia

AVerMedia DualCam PW313D

에버미디어 DualCam PW313D & AI Speakerphone AS311 홍보 영상

타이베이--(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8일 -- 스트리밍 방송 장비 전문 브랜드 에버미디어(AVerMedia)가 ‘듀얼 웹캠 PW313D(DualCam PW313D)’를 7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PW313D는 2개의 카메라가 장착된 2-in-1 웹캠으로 서로 다른 두 앵글을 동시에 캡처할 수 있다. 줌(Zoom),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구글 미트(Google Meet) 등을 포함해 온라인에서 널리 쓰이는 화상 회의 플랫폼에서 자신과 테이블에 있는 다른 물체·문서를 동시에 영상으로 전송할 수 있다.

왼쪽 카메라는 1080P·30fps 해상도, 오른쪽 카메라는 2K·30fps 해상도를 지원하며 양쪽 모두 오토 포커스가 가능하다.

웹캠 양쪽에 하나씩 2개의 내장 마이크가 달려 더 넓고 몰입감 있는 소리를 포착하며, 인공지능(AI) 노이즈 감소 기능으로 화자의 자연스러운 목소리를 증폭하면서 주변 소음을 제거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CamEngine 4 앱으로 화면을 간편하게 구성할 수 있고, 필요할 때 편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비디오 회전 △PIP (Picture-in-Picture) △키스톤 보정 △화상 통화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뛰어난 주석 도구 등이 포함됐다.

내장 프라이버시 셔터는 웹캠을 사용하지 않을 때 의도하지 않은 캡처를 막고, 함께 제공되는 기본 삼각대를 통해 원하는 형태의 화면 구성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으며, 거치대를 통해 모니터·노트북 화면 등 최적의 설정 각도를 찾을 수 있다.

에비미디어 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비대면 시대 이후 소통에 어려움이 있는 모든 분야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특히 교육 시장에서 교사 얼굴과 필기 화면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비대면 교육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19만8000원(부가세 포함)이며,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주요 특징

△2개 캠의 각도 조절로 다양한 발표 화면 구성
△기본 삼각대 제공으로 자유로운 화면 각도 설정
△AI 노이즈 내장 마이크로 또렷한 음성 전달
△프라이버시 셔터로 보안 강화
△줌,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미트 등 다양한 플랫폼 지원

◇제품 스펙
 
포커스: Autofocus

왼쪽
Image Sensor: 2MP CMOS Sensor
Max Resolution: 1920×1080 / 30fps
Field of View: 71°(D), 63°(H), 38°(V)

오른쪽
Image Sensor: 5MP CMOS Sensor
Max Resolution: 2592×1944 / 30fps
Field of View: 76°(D), 67°(H), 52°(V)

에버미디어 개요

에버미디어는 사람들이 혁신적인 시청각 기술을 통해 쉽게 연결하고, 과감하게 창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 솔루션은 사람들이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생산적으로 일하고,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버미디어 제품에는 콘텐츠 제작자, 학교 및 기업을 위한 웹캠, 비디오 캡처 카드, 마이크와 같이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장치가 포함되며 스마트 소매에서 스마트 도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공지능(AI) 및 사물 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하드웨어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버미디어는 고객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제품을 위해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이것을 실현하는 것이 사회적 책임이며 사회에 공헌한다는 비전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