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일상의 쉼을 만나다’ 마스크 5종 출시

일상 속 자연을 만나는 순간을 담은 일러스트 패키지 디자인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 산뜻한 5가지 컬러 선보여

2021-12-01 09:54 출처: 씨앤투스성진 (코스닥 352700)

‘아에르, 일상의 쉼을 만나다’ 마스크 5종

부산--(뉴스와이어)--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게티이미지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상의 쉼을 만나다’ 마스크 5종을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 마스크는 ‘아에르, 일상의 쉼을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위드 코로나 일상을 보내는 요즘,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계절의 변화와 아름다운 풍경들을 바라보는 일상의 쉼을 통해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와 함께 창밖을 바라보는 순간의 여유와 일상의 회복을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컬래버는 게티이미지코리아 컬렉션 가운데 아에르와 결이 맞는 iPOEM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을 ‘아에르 어드밴스드(KF94)’ 유색 5종 신상 마스크 패키지에 의미 있게 적용한 스페셜 제품이다.

아에르 담당자는 “아에르는 삶의 질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하려 노력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 5종을 통해 올겨울 아에르와 함께 따뜻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상의 여유와 마음을 챙기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에르, 일상의 쉼을 만나다 마스크 패키지 디자인은 1매입 개별 파우치에서 10매입 단상자로 연결되는 일러스트가 적용됐다. 특히 1매입 파우치는 일러스트 창문을 투명하게 해 마스크 5종 각각의 컬러가 일러스트와 어우러져 안에서 밖으로 이어주는 창문이라는 매개체를 마스크와 동일시해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와 함께 일상의 쉼을 만나길 바란다’는 메세지를 전달한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 △코랄 △옐로우 △베이지 △카키 총 5가지 산뜻한 컬러로 출시된 아에르 어드밴스드 마스크에 각기 다른 일러스트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아에르 어드밴스드는 고성능 MB 필터를 적용한 4중 구조로 외부 유해 물질을 99% 이상 차단하며 안면부 흡기 저항을 30% 낮춰 KF94 마스크의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또 마스크 안감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해 자극 없이 부드럽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2D 돔 형태의 인체공학적 구조로 완벽한 페이스 핏을 유지할 수 있는 착용감을 더했다.

아에르, 일상의 쉼을 만나다 마스크 5종은 L/M/S/XS 총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1만1900원(10매입)이다. 아에르 공식 판매몰에서 12월 1일 예약 판매가 개시되며, 이후 12월 10일에 정식 판매가 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아에르는 고성능 필터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산업용·보건용 마스크와 자동차 에어컨 필터 그리고 숙면을 돕는 슬립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중순에는 필터 샤워기를 비롯해 싱크대와 세면대 수전 필터 등을 출시해 삶의 기본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씨앤투스성진 개요

2003년 5월 설립된 씨앤투스성진(CNTUS-SUNGJIN Co., Ltd.)은 고성능 소재 전문 기술을 기반으로 소중한 가족과 나 자신을 지키고 더 나은 삶을 즐기게 하는 라이프 케어 전문 기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고효율 집진 필터 원단 원천 기술 및 글로벌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건용·산업용 마스크와 에어 필터를 제조하며 국내 에어 필터 및 마스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이 2016년 론칭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는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독보적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와 극 초미세 먼지 차단 및 유해 가스 제거, 항균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를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아로마 바디로션, 바디워시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