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감동 휴먼 스토리 ‘고양이에게 밥을 주지 마세요’ 시사회 성황리 종료

영화진흥위원회 인디그라운드 시사회 지원으로 개최

2021-11-17 14:49 출처: 목영EnM

영화 ‘고양이에게 밥을 주지 마세요’가 전국에 개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7일 -- 목영EnM은 영화 ‘고양이에게 밥을 주지 마세요’(김희주 정주희 감독 연출, 이하 고밥주)가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11일 오랜 기다림 끝에 전국에서 개봉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일반 시사회는 개봉 일주일을 앞두고 5일 성북구 아리랑시네센터 인디웨이브관에서 개최됐다.

고밥주는 불편한 몸에도 불구하고 밤낮으로 길고양이들을 돕는 캣맘 권나영 씨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날 시사회에는 장애와 주변 편견에도 굴하지 않고 매일 길고양이들의 밥을 챙겨주는 인내와 함께 살아가는 삶의 자세로 감동의 눈물을 선사한 고밥주를 관람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관객들과 김우섭 성북구의원이 참석했다.

김우섭 구의원은 캣맘 나영 씨의 선행에 매우 감동했으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라는 감상평을 전했다.

일반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친 고밥주는 11월 11일 메가박스, CGV를 비롯한 인천미림극장, 하남미사 AWC 프라이빗 영화관 등에서 개봉한다.

목영EnM 개요

원스톱 제작의 교두보를 지향하는 목영은 제작 과정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일률적 진행과 여러 회사와 협업을 목표로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