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넷 글로벌 솔루션즈®, 트러스트웨이브®의 시큐어트러스트™ 인수로 보안 솔루션 및 시장 확대

전 세계 기업에 사이버 보안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스넷의 전문성 확대하고 세계 최대의 QSA 기업 탄생

2021-10-25 15:50 출처: Sysnet Global Solutions

더블린, 시카고--(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및 규정 준수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시스넷 글로벌 솔루션즈(Sysnet Global Solutions)가 트러스트웨이브(Trustwave)의 자회사인 시큐어트러스트(SecureTrust)를 인수해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강화하고 시장 확대를 가속한다고 25일 발표했다.

결제 카드 산업(PCI: Payment Card Industry) 규정 준수 분야의 독보적 공급업체인 시큐어트러스트는 규정 준수 및 보안을 달성하고 유지하기 위한 혁신과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96개가 넘는 국가의 고객들에게 20년 이상 솔루션을 공급한 경험이 있고 미국 시카고에 본사가 있다.

시스넷은 전 세계 기업에 통합적인 규정 준수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시큐어트러스트 인수는 시스넷의 고객 기반과 보안 제품 및 시장 범위를 확대하는 자연스러운 행보로 회사 고유의 보안 및 규정 준수 플랫폼을 보강할 수 있다. 시큐어트러스트 인수에 따라 합병된 조직은 세계 최대의 공인 보안 평가기업(QSA: Qualified Security Assessor)이자 가장 규모가 큰 규정 준수 및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된다. 세계 유수의 매입자와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 다수를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500만 개가 넘는 기업들이 시스넷의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시스넷으로 전환될 시큐어트러스트 고객들은 시장에서 타사와 차별화된 새로운 솔루션 세트와 공급 팀 및 광범위한 시장 기반을 통해 상당한 이익을 얻게 되고 향상된 기능으로 통합된 보안 및 규정 준수 플랫폼과 새로 개발된 솔루션에 더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게 된다. 최고 수준의 솔루션과 지원을 제공한다는 시스넷의 약속은 새로운 고객들의 변화하는 요구가 미래에도 충족되는 것 그 이상이 될 것이라는 확신을 준다.

5년 동안 더욱 정교해진 위협이 발생하고 복합 클라우드 채택이 확산되면서 트러스트웨이브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제품을 빠르게 성장시키고 발전시켰다. 트러스트웨이브의 유산은 PCI 규정 준수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현재의 회사 핵심 제품은 보안 관리 서비스(MSS), 탐지 및 대응 관리(MDR), 컨설팅 및 전문 서비스(CPS)를 중심으로 한다. 결과적으로 시큐어트러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더 이상 트러스트웨이브의 성장 초점과 밀접하게 연계되지 않는다. 시큐어트러스트는 수년간에 걸쳐 트러스트웨이브와 차별되는 독자적인 브랜드와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트러스트웨이브는 이런 탁월함에 큰 자부심이 있으며 이번 매각은 분리 과정의 다음 단계이다. 이번 거래에 따라 시스넷은 주로 호스피탈리티 부문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트러스트웨이브의 MSS 사업 일부를 매입해 올해 초 뉴악스(NuArx) 인수로 이미 강화된 기존 MSS 제품을 더욱 보강한다.

밥 맥컬린(Bob McCullen) 시스넷 CEO는 “시큐어트러스트 팀이 시스넷 글로벌 솔루션즈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시스넷 브랜드는 오랫동안 보안 관리 및 규정 준수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인식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시큐어트러스트와 같은 선구자적 브랜드의 인재와 기술을 포트폴리오에 통합해 모든 고객이 이 분야에서 확고한 기반을 갖춘 권위 있는 기업과 협력해 안심하고 새로운 전환기를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혁신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에릭 하몬(Eric Harmon) 트러스트웨이브 CEO는 “인수를 통한 사업 전환은 트러스트웨이브가 탐지 및 대응 관리, 세계적 수준의 전문 서비스, 데이터 보호 분야의 리더로서 성장을 가속할 수 있게 한다”며 “트러스트웨이브 고객들은 가장 중요한 집약적 제품을 통해 이익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는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 서비스 전반에서 더 큰 혁신과 신흥 기술 및 세계적 수준의 인재에 대한 목표 투자로 이어질 것”이라며 “우리는 시큐어트러스트 팀과의 파트너십과 시너지를 높이 평가하며 시스넷과의 성공적인 미래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시스넷의 시큐어트러스트 인수는 12개월 동안 이뤄진 인수 중 가장 최근의 거래다. 시스넷은 2020년 말 컨트롤스캔 MSC(ControlScan MCS)와 바이킹 클라우드(Viking Cloud)를, 올해 초에는 뉴악스(NuArx)를 인수한 바 있다. 합병된 조직은 업계 최고의 전문가가 제공하는 보안 컨설팅 서비스와 더불어 차세대 사이버 방어를 위한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만들어낸다.

시스넷은 FTV 캐피털과 트루 윈드 캐피털(True Wind Capital)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윌키 파 앤 갤러거(Willkie Farr & Gallagher)가 시스넷 팀 거래를 지원했다.

트러스트웨이브는 법률 고문으로 존스 데이(Jones Day)를 활용했다.

시스넷(Sysnet) 개요

전 세계 기업에 단대단(end-to-end) 보안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을 공급하는 시스넷 글로벌 솔루션즈(Sysnet Global Solutions)는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규정을 준수하고 보증 테스트 및 평가를 이행하는 최첨단 방법을 제공한다. 수상 이력에 빛나는 회사의 시스넷에어(Sysnet.air®) 플랫폼은 세계 유수의 매입사 및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500만 개가 넘는 가맹점에서 사용하고 있다. 또한 애스가드 플랫폼(Asgard Platform™)은 매일 10억 건이 넘는 보안 이벤트를 처리해 기업 사이버 위험 환경에 실시간으로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혁신적인 기술과 결합된 회사의 전문가 팀은 기업 규모에 상관 없이 모든 기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위협 환경에서 앞서 나가는 데 필요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및 규정 준수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한다.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시스넷은 전 세계 60개 이상 국가에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sysnetgs.com 참조.

트러스트웨이브(Trustwave) 개요

트러스트웨이브(Trustwave)는 보안 관리 서비스(MSS) 및 탐지 및 대응 관리(MDR) 분야의 글로벌 보안 선도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2000명이 넘는 세계적 수준의 보안 전문가가 96개국의 고객을 대신해 운영하고 있는 트러스트웨이브는 전 세계 기업이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상시로 위협을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정예 요원으로 구성된 트러스트웨이브 스파이더랩(Trustwave SpiderLabs) 팀은 수상 이력이 있는 위협 연구 및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고 트러스트웨이브 서비스와 제품에 접목해 지능적인 위협 시대에 사이버 복원력을 강화하고 있다. 트러스트웨이브는 싱텔(Singtel)의 자회사이자 싱텔, 옵터스(Optus) 및 NCS의 글로벌 보안 부문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trustwav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240050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ysnetg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