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21년 3분기 역대 최고 예약 건수 및 매출 달성

엑사그리드, 3분기 연속 기록적 실적 달성
4분기 연속 플러스 현금 흐름 기록

2021-10-06 17:20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 제공 업체 엑스그리드(ExaGrid®)가 2021년 9월 30일 종료된 3분기에 역대 최고의 예약 건수 및 매출을 올렸다고 5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2021년 1분기와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역대 최고의 예약 건수와 매출을 달성했다.

2021년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7%, 전 분기 대비 10.4% 늘었고, 4분기 연속 플러스 현금 흐름을 달성했다. 계약 규모가 10만달러 이상인 신규 고객은 43곳을 포함해 총 153곳의 신규 고객을 유치했다. 또 엑사그리드의 티어드 백업 스토리지를 활용해 데이터를 보호하는 고객은 3100곳을 넘어섰다. 엑사그리드는 가파른 성장 속도에 발맞춰 전 세계 영업 인력을 60명 이상 충원하기로 했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엑사그리드가 티어드 백업 스토리지 접근법을 통해 백업 스토리지 시장에 선사하는 차이를 IT 조직들이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며 “엑사그리드는 성능과 확장성을 해치지 않으면서 백업 스토리지 비용을 줄인다”고 말했다. 이어 “델 E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 HPE 스토어원스(HPE StoreOnce), 베리타스 5340(Veritas 5340)과 같은 1세대 중복제거 기기는 모두 백업 및 복원 속도가 느리고 확장성도 떨어지며, 저렴한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디스크는 장기 백업 스토리지로는 비용이 많이 든다”며 “효율적인 장기 보존 백업 스토리지를 위해선 디스크 백업 성능과 데이터 중복 제거를 통합하는 접근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앤드류스 최고경영자는 “엑사그리드의 티어드 백업 스토리지가 해법”이라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의 어플라이언스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디스크 캐시 랜딩존(disk-cache Landing Zone)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데이터를 직렬식으로 중복 제거하지 않고도 최신 백업 데이터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으며, 중복 제거되지 않은 포맷으로 저장돼 빠른 복원이 가능하다. 엑사그리드는 스케일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이용해 백업 윈도를 고정된 길이로 유지하기 때문에 대대적인 고비용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으며 제품 노후화를 방지한다. 엑사그리드의 적응형 중복제거 기술은 데이터의 중복을 제거해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저장소에 적게는 수 주일에서 많게는 몇 년까지 장기 보존한다. 엑사그리드는 유지 타임록 기능으로 지연 삭제된 데이터 및 불변의 데이터 객체를 비네트워크 연결 계층(가상 에어갭)과 결합해 백업 데이터가 삭제되거나 암호화하는 것을 방지한다.

2021년 3분기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다.

· 75%의 강력한 경쟁 승률

· 150곳 이상의 신규 고객 유치

· 미국, 캐나다, 남미,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아태 지역에서 사상 최고 매출 기록

· 신규 고객 43곳과 10만달러 이상의 계약 체결

· 4분기 연속 플러스 현금 흐름 달성

· 엑사그리드의 티어드 백업 스토리지로 데이터 보호하는 고객 3100곳 이상으로 증가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백업용 구축

앤드루스 CEO는 “장기 보존용 디스크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백업 애플리케이션에서 중복을 제거할 때 성능을 저해하며 중복을 충분히 제거하지도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았다”며 “또 직렬식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는 스토리지 비용을 낮추지만, 백업과 복원 성능을 떨어뜨리며 데이터가 커질수록 백업 윈도도 덩달아 커졌다”고 말했다. 이어 “엑사그리드는 고객에게 빠른 백업 및 복원을 위한 프론트엔드디스크 캐시 랜딩 존 계층, 장기 중복 제거 데이터용 저장소 계층, 데이터가 증가해도 백업 윈도를 고정된 길이로 유지해 전면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막는 스케일아웃 아키텍처, 불변의 데이터 객체를 비네트워크 연결 계층과 결합해 랜섬웨어로부터 회복시키는 통합 솔루션을 통합해 제공하는 접근법을 취하기로 결정했다”며 “엑사그리드의 티어드 백업 스토리가 바로 그런 접근법의 산물”이라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를 디스크에 직접 쓰고 디스크에서 직접 복원하는 방식으로 빠른 백업과 복원 VM 부팅을 뒷받침하는 프로트엔드디스크 캐시 랜딩 존, 퍼포먼스 계층(Performance Tier)으로 티어드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장기 보존 데이터는 중복 제거된 데이터 저장소인 리텐션 계층(Retention Tier)에 계층화돼 보존 스토리지 및 관련 비용을 줄인다. 이런 2계층 접근 방식을 통해 가장 저렴한 스토리지 효율성을 바탕으로 가장 빠른 백업 및 복구 성능을 선사한다.

또 엑사그리드는 늘어나는 데이터에 발맞춰 어플라이언스를 간단히 추가할 수 있는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각 어플라이언스에는 프로세서, 메모리, 네트워크 포트가 있어 데이터가 증가해도 백업 창을 고정 길이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자원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활용하면 전면적인 고비용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다. 또 동일한 스케일아웃 시스템에 크기와 모델이 각기 다른 어플라이언스를 혼합할 수 있어 제품 노후화를 방지하고 초기 및 장기적 IT 투자를 보호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장기 보존 저장소, 확장형 아키텍처에 기반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즉각적인 VM 복구 기능이 가능하다. 보존 저장소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해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므로 높은 비용의 전면적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방지한다. 엑사그리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 삭제 지연, 불변의 개체 등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돕는 유일무이한 이중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트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사들의 엑사그리드 사용 후기와 백업 시간 단축 경험은 고객 성공 사례(https://bit.ly/3jesW7t)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05005406/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