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에이, 보안 솔루션 글로벌 리더 ‘Checkmarx’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국내 보안 테스팅 시장 공략 본격화
강력한 소스 코드 보안 취약점 점검으로 시큐어 코딩 시장 저변 확대 앞장

2021-10-06 09:30 출처: 에스엔에이

Checkmarx, 에스엔에이 로고

서울--(뉴스와이어)--원스톱 IT 서비스 기업 에스엔에이(SNA, 대표 이원호)는 소프트웨어 보안 솔루션 글로벌 리더 체크막스(Checkmarx)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총판 계약으로 에스엔에이는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해 국내 보안 테스팅 사업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Checkmarx 솔루션은 소스 코드 보안 취약점을 쉽고 빠르게 진단해 보안성을 극대화하는 소스 코드 보안 취약점 진단 도구다. Checkmarx는 기업 내 운영 및 개발 소스뿐만 아니라, 통합된 오픈 소스에 대해서도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다. 또 원클릭 분석을 통한 손쉬운 사용과 △소스 코드 분석 자동화 △다양한 개발 언어 지원 △강력한 인티그레이션 기능 △한글 지원 등의 강점이 있다.

특히 Checkmarx는 4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분야 리더로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가트너에 따르면 Checkmarx는 DevSecOps, 클라우드 네이티브 개발 및 전통 개발 환경을 포함해 여러 SAST 활용 사례에서 경쟁력을 갖췄으며, 소스 코드 분석 자동화 및 통합 연동 지원을 해준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에스엔에이 이원호 대표는 “많은 기업이 개발 환경에서 소스 코드 보안 취약점을 해결하는데 상당한 비용, 시간을 투자하며 고군분투하고 있다”며 “Checkmarx가 강력한 보안 취약점 진단으로 위험 감소 및 리스크 비용 절감 등 시큐어 코딩 시장의 저변 확대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Checkmarx 송대근 한국 지사장은 “대다수의 사이버 공격이 애플리케이션 취약점을 타깃으로 한 것들인데, Checkmarx로 이런 취약점을 빠르고 신속하게 해결한다면 기업 보안 수준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에스엔에이와 함께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엔에이는 2020년 총판 사업부를 신설하고 20년간 이어온 서버 임대, 통합 유지 보수 등 하드웨어 중심 비즈니스에서 솔루션 비즈니스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IT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Checkmarx 개요

Checkmarx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트 영역의 꾸준한 확장을 통해 전 세계 개발자들이 손쉽고 원활하게 보안 관련 업무 수행하도록 돕고 있다. Checkmarx는 AppSec 테스팅 그룹 리더로 고객이 소프트웨어를 안전하고 빠르게 구축하는 데 필요한 정확도, 탐지 범위, 가시성 및 리스크 경감 가이드를 개발 및 보안 팀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스엔에이 개요

에스엔에이(SNA)는 하드웨어 판매, 기술 지원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를 20년간 진행해왔다. 2019년부터 소프트웨어 총판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SNA는 소프트웨어 사업 가능성에 집중,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며 전략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SNA는 △하드웨어 판매·임대 및 데모 △통합 유지 보수 △인프라 구축(이전 사업, 보안 폐기, 컨설팅) △솔루션 유통 △글로벌 비즈니스 등 원스톱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snainf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