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지능형 피플카운트 선두 기업 다인스, AI 기반 디지털 전환 가속화 지원

다인스, 국내 지능형 피플카운트 시장 12년 연속 선두 기업 다인스
국내외 최적의 AI 솔루션과 다인스의 운영 전문 인력들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 지원
3월 벤처 기업 확인 및 이노비즈 인증으로 기업 내실 다져

2021-10-06 13:00 출처: 다인스

다인스가 AI 기반 디지털 전환 가속화 지원에 나선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6일 -- 2009년 국내 최초 지능형 카메라 영상센서 방식의 무인계수 시스템을 도입해 무인계수 시장을 개척한 다인스 주식회사가 2021년 10월 창립 12주년을 맞았다고 5일 밝혔다.

다인스는 센서형의 단순 무인계수 기술만 있던 시절, 지능형 영상카메라를 도입해 AI 기반의 무인계수 시장을 개척했고, 이후 2D 영상 방식, 3D 영상 방식, 열화상 영상 방식 등의 신기술 도입으로 꾸준한 기술 개발을 이뤄냈다.

최근에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AI 바우처 지원사업으로 AI 기반 영상 활용 고객 분석 솔루션을 개발하고, 안면인식 기술을 이용한 중복 방지 피플카운트 솔루션을 출시하는 등 고객의 AI 기반 디지털 전환 가속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인스는 12년간 주요 박물관, 지자체 및 기업과 대형 쇼핑몰 등에 1000여 개의 지능형 카메라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문화정보원 지역문화통합정보시스템 구축의 하나로 국립중앙도서관과 국립현대미술관 등에 다인스의 하이브리드 방문객 분석 시스템이 납품되고 있다.

다인스 담당자는 “한국문화정보원 사업은 다양한 환경에서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응하며 얻은 지식과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획기적으로 개선된 시스템으로 구축되고 있다”며 “피플카운트 시장을 주도하는 리더로서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인스 개요

다인스 주식회사는 2009년 설립한 국내 최대 AI 지능형 영상인식 카메라 기반 무인계수 전문회사다. 2D 방식, 3D 방식, FA 방식 등 국내 가장 다양한 무인계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관공서 최다 납품 실적 보유회사다. 무인계수를 통한 인원 카운트, 대기 인원 카운트, 2인 감지, 출입 보안, 버스 승객 카운트 등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