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체험과 구매를 동시에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진행

10월, 서울·경기·부산·대전·대구·광주 등 대도시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진행
현장 구매 고객 대상, 금액별 100% 사은품 제공

2021-09-28 09:33 출처: 밀워키

찾아가는 제품 체험 로드쇼 ‘밀워키 레드 익스프레스’가 10월에도 열린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8일 --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리점을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RED EXPRESS) 로드쇼’를 10월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부터 꾸준히 진행된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밀워키 현장 전문가 JSS (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이 대리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푸짐한 밀워키 사은품을 증정한다.

밀워키는 이번 행사를 통해 M12(12V), M18(18V) 배터리를 활용하는 전동공구를 비롯해 강력한 힘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레드트럭’이 방문하는 곳에는 전동공구를 비롯해 수공구·배터리·팩아웃 등 다양한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로드쇼는 10월 5일을 시작으로 2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2일간 진행되며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주요 도시들을 비롯해 경기도 △의정부 △평택 등 전국 각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밀워키 전동공구와 수공구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특히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 금액별로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M 키체인 줄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12 B3(12V 3Ah) 배터리’를 증정하며,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18 B5(18V 5Ah) 배터리’를 제공한다.

밀워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확인, 거리두기 유지, QR 체크인 등의 기본적인 안전 수칙 준수를 철저히 할 예정이다.

밀워키 담당자는 “최근 사진이나 영상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제품의 정보를 얻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정확한 정보를 얻기에는 한계가 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써보고 이해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및 레드트럭 운영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