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issa, 중국 사업을 위한 영업 및 지원 확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 강화는 그만큼 주소 관리가 글로벌 사업 운영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토대가 되고 있음을 반영

2021-09-28 08:56 출처: Melissa

랜초 산타 마가리타,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8일 -- 글로벌 데이터 퀄리티 및 주소 관리 솔루션 공급사인 Melissa가 사업 범위를 확대하고 데이터 퀄리티 툴과 서비스 수요가 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중요성을 반영해 중국 현지 영업과 사업 지원을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Melissa는 스마트 주소 관리가 원활한 사업 운영의 토대라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 글로벌 성격의 자사 툴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고 고객 관계 유익성을 높이는 한편,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또한 자사 서비스는 다양한 고객층을 토대로 모든 회사에 널리 적용할 수 있으며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도입됐다.

Melissa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영업부문장인 Edmund Ng은 “고객 데이터 우수성은 정확하고 완전한 주소의 기초를 형성하는 근거가 된다. 이를 통해 Know Your Customer 이니셔티브, 신원 인증 및 부정 방지 정책, 원활한 고객 온보딩 등 이론상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각종 중요 활동의 강력한 토대를 제공한다”며 “우리 회사는 글로벌 사업을 통해 일본, 홍콩, 싱가포르 기업들을 위한 검증된 데이터 리소스를 제공한다. 또한 높은 수준의 현지 지원 및 기술 전문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제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Melissa의 각 해외 사무소는 자사 서비스와 인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편리한 현지 액세스를 제공한다. 자사는 북미, 독일, 영국, 인도, 호주, 싱가포르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Melissa의 아시아 태평양 사업 담당 인력에 연락할 수 있다. Melissa의 글로벌 인텔리전스 팀에 연락하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연락하면 된다.

Melissa 개요

1985년 창립한 Melissa는 글로벌 인텔리전스 솔루션 전문 회사로 기업들이 보다 적극적인 방식으로 고객을 바라볼 수 있도록 정확한 데이터를 발굴하는 것을 지원한다. 자사는 리테일, 교육, 헬스케어, 보험, 금융, 정부 분야에서 1만 곳이 넘는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데이터 매칭, 검증, 서비스 확장 등 Melissa의 데이터 퀄리티 및 ID 인증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중요한 인사이트를 얻고 의미 있는 형태로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무료 시제품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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