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운백업, 레브컬트 인수… 선제적 데이터 보안으로 클라우드 보호 플랫폼 강화

결합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SaaS 데이터 보호, 보안, 관리 위한 총체적 접근 방식 제공

2021-09-01 17:40 출처: OwnBackup

잉글우드 클리프, 뉴저지--(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01일 --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플랫폼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오운백업(OwnBackup)이 캘리포니아 기반의 소프트웨어 기업 레브컬트(RevCult)를 인수했다고 8월 31일 발표했다.

레브컬트는 흔히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보안형상관리(SaaS Security Posture Management, 약칭 SSPM)로 알려진 세일즈포스(Salesforce) 보안/지배구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SPM은 클라우드 보안 허점을 야기하는 주요 원인인 구성 실수, 잘못된 관리 권한을 지속적으로 검색하고 제거한다. 이로써 조직이 크기와 속도, 종류가 날로 증가하는 데이터를 보다 쉽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aS 제공업체는 자체 보안 태세를 강화하는 데 많은 돈을 투자했지만 데이터 회복력과 보안은 여전히 엄존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기업에 우려가 되고 있다. 가트너(Gartner)에 따르면 실제로 외부 보안 침해를 제외한 클라우드 보안 오류와 그로 인한 데이터 손실의 거의 대부분이 고객사의 책임이다.

샘 구트만(Sam Gutmann) 오운백업 최고경영자(CEO)는 “선제적 데이터 백업과 모니터링, 비교 및 복원 기능을 구현해 고객사가 탄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했지만 고객사의 복원을 지원한 문제 중 상당 수는 선제적 SSPM을 추가해 얼마든지 예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레브컬트 인수를 발판으로 클라우드 혁신을 가속하는 한편 느슨한 권한, 소셜 해킹(social hacking), 내부자 위협, 취약한 물리적 보안 제어, 기타 약점 등 데이터 손실과 손상을 일으키는 주요 보안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안드레아스 쇙크(Andreas Schenck) 레브컬트 설립자/최고경영자(CEO)는 “오운백업과 수년간 파트너십을 맺고 SaaS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며 “고성장 단계에 오운백업의 공식적인 일원이 돼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제품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려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양사 모두 기업의 SaaS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열정을 쏟는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으며 조직 문화와 가치도 부합한다”고 말했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약 4000개 고객사가 오운백업 솔루션을 믿고 활용하고 있다. AECOM, 애스턴 마틴(Aston Martin), 시에나(Ciena), 딜리버리 히어로(Delivery Hero),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메이크어위시 재단(Make-A-Wish Foundation), 메드트로닉(Medtronic), 해군연방신용조합(Navy Federal Credit Union), 싱가포르 경제개발청(Singapore Economic Development Board), 마이애미대학교(University of Miami) 등이 대표적이다.

오운백업(OwnBackup) 개요

오운백업(OwnBackup)은 선도적인 클라우드 대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플랫폼 회사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와 서비스형 플랫폼(PaaS) 데이터에 대해 안전한 자동 일일 백업과 고속 데이터 복원 도구를 제공한다. 전 세계 약 4000개 기업의 중요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오운백업은 인적 오류, 악의적 의도, 통합 오류, 악성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과 손상에 대처한다.

데이터 복구, 데이터 보호 및 정보 보안 전문가가 공동 설립한 오운백업은 세일즈포스 앱익스체인지(Salesforce AppExchange)의 백업 및 복구를 지원하는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다. 미국 뉴저지주 잉글우드에 본사를 두고 이스라엘,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에 연구 개발(R&D), 지원, 기타 부서를 운영하는 오운백업은 세계 최대급 SaaS 애플리케이션 사용자가 믿고 선택하는 파트너다.

자료 저작권은 오운백업에 있다. ‘OwnBackup’과 ‘RevCult’는 오운백업(OwnBackup Inc.)의 등록 상표다. 자료 내 다른 회사명이나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310051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