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디몰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이 9월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맞이 ‘미니막스 정글’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본인 자녀 건강을 위하거나 지인 자녀에게 스마트한 선물이 될 수 있는 기회로, 총 20% 가격 할인과 디몰 내 프리미어 회원 등급(구매 금액 3개월 누적실 결제기준 30만원 이상)만 가능했던 최대 10% 적립금 혜택 제공하고, 전용 쇼핑백까지 추가 증정한다.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는 일본과 중국산 원료를 배제해 개발됐으며 이력관리시스템을 통해 전체 원료의 원산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어린이 면역 균형을 높이는 원료를 엄선해 제공했다. 동시에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가 엄선한 5가지 과일채소 핵심 보조 원료를 선택, 미니막스 전 제품에 공통 함유하도록 했으며 7가지 제품군은 아이의 생활 면역 건강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입맛이 깐깐한 어린이들을 고려해 어린이 선호도 1위 제형인 구미 젤리 타입으로 풍부한 과일 맛을 구현하고 미니막스 심벌 형태의 코뿔소 모양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2019년에는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 성분, 맞춤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연구, 개발해오고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디몰) 홈페이지(https://dmall.co.kr/category/미니막스/54/)에서 구입 가능하다.
동아제약 개요
동아제약은 1932년 문을 연 이래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왔다.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주 사업 분야로 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박카스, 판피린, 써큐란, 가그린, 모닝케어, 템포 등이 있다. 창립 당시의 ‘좋은 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창업정신을 그대로 계승해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