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플러스, 중소기업 대상 e뉴스레터 제작 할인 이벤트 개최

2019-11-06 07:00 출처: 컬처플러스

컬처플러스의 e뉴스레터 제작 할인 이벤트가 2019년 12월 20일부터 2020년 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06일 -- 온라인종합홍보대행사 컬처플러스가 2020년을 맞아 e뉴스레터 20% 할인 이벤트를 갖는다.

2019년 12월 20일부터 2020년 2월 20일까지 계속되는 컬처플러스의 이번 이벤트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중 e뉴스레터의 제작은 실속형 13만원으로, 베이직형 20만원으로 가능하다.

e뉴스레터는 기업·관공서·협회·단체 등에서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를 회원과 고객들에게 전할 때 유용하다. 또 고객이나 회원들에게 임직원의 동정을 알릴 때에도 자주 사용된다.

즉 e뉴스레터는 신제품 출시를 알림으로써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거나 제품의 판매를 촉진시키기에 좋으며, 새로운 소식을 공유함으로써 고객이나 회원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데에도 안성맞춤이다.

e뉴스레터의 장점은 이메일을 이용하기 때문에 한 번의 제작으로 여러 차례 발송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종이로 제작하기에 비용 부담이 큰 브로슈어나 카탈로그를 대신해 자주 이용, 제품의 반복적인 홍보에 도움을 준다. e뉴스레터는 이처럼 고객이나 회원들에게 신제품 정보나 판촉 내용 등을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마케팅 도구로서 효용성이 높은 매체라 할 수 있다.

e뉴스레터 제작을 위해서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거나 유익하게 여길 것 같은 정보를 알기 쉽게 작성한 글을 사진, 그림 등과 함께 준비해 보내면 된다. 이후에는 디자인과 코딩 작업을 완성한 후 승인절차를 거쳐 진행하게 된다. 제작에 관한 모든 내용은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해 문의·상담할 수 있다.

컬처플러스 개요

컬처플러스는 출판과 홍보를 전문으로 한다. 출판 분야의 경우 기획부터 유통까지 출판 관련 업무를 원스톱으로 하고 있으며 홍보 분야는 온라인 언론홍보, 블로그 홍보, e뉴스레터 제작, 로고, 각종 홍보인쇄물 등을 제작하고 있다. 보도온(bodoon)은 컬처플러스의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