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아카데미, 부산 1기 웹소설 작가 수강생 모집

스타 작가의 실전 강의와 프로작가 데뷔를 지원하는 아카데미로 인기
11월 1일~11일까지 문피아 홈페이지에서 무료 수강 신청

2019-11-04 10:00 출처: 문피아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04일 --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는 부산 & 경상지역의 예비 작가와 신인 작가들을 위한 웹소설 아카데미로 서울에 이어 부산에 개강한다. 문피아 아카데미는 매번 클래스를 모집할 때마다 많은 지원자들이 몰리며 수십 대 일의 경쟁률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 있는 아카데미로 이름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부산 아카데미를 오픈하면서 그동안 서울에서 운영되어 클래스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던 지역의 예비 작가, 신인 작가들에게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1기는 프로작가 데뷔를 꿈꾸는 작가 지망생과 신인 작가들을 위한 입문용 판타지 클래스다. 스타 작가의 실전 강의는 물론 전문 PD의 1:1 작품 피드백, 작가로 데뷔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지원해주는 프로작가 데뷔 시스템 등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시스템이 강점이다.

특히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의 강사진은 금강, 김군0615, 디다트, 수라백, 원섭元燮, 이블라인, 한중월야 등 웹소설계의 스타 작가로 구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직 작가에게 직접 듣는 집필 노하우와 심도있는 질의응답 시간은 웹소설 작법과 작가가 갖춰야 할 요소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문 PD의 작품 피드백은 스토리 구성부터 집필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혼자서 집필하기 어려운 신인, 예비 작가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프로작가 데뷔를 위한 문피아의 파격적인 프로모션 지원과 아카데미 운영진의 서포트로 수강생들의 프로작가 데뷔를 도울 예정이다.

문피아는 신인작가 육성을 목적으로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수강료를 무료로 책정, 더 많은 사람들이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기회의 폭을 넓혔다.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1기 모집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11일까지며 문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문피아 아카데미 수강 신청 양식과 자신이 창작한 웹소설 2만자를 첨부하면 된다. 내부 심사 및 면접을 거쳐 최종 수강생을 발표할 예정이다. 개강 일자는 12월 7일이다.

문피아 개요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웹소설 연재 사이트이다. 2002년 커뮤니티사이트로 오픈 이후 대한민국의 장르문학 시장의 조성, 발전을 선도했고 2013년 정식 사이트로 오픈했다. 4만여명의 작가, 13만 종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장르 문학 시장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의 위치에서 한국 웹소설이 전 세계를 상대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p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