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MicroTPA 2.00mm와이어-투-보드 및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 출시

수직형 체결 구조, 우수한 신뢰성으로 고성능 제공

2019-09-20 09:53 출처: 한국몰렉스

한국몰렉스의 MicroTPA 2.0mm 커넥터 시스템

안산--(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20일 -- 글로벌 전자 솔루션 제공업체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요건을 준수하며 고온에서도 전기적, 기계적 신뢰도를 유지하는 MicroTPA 2.00mm와이어-투-보드 및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제한된 공간에서도 최고 2.5A의 전류로 소형의 와이어-투-보드 및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생활 가전 및 자동차 시장에 적용된다.

MicroTPA 2.00mm와이어-투-보드 및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은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에서 2~15 회로를 지원한다. 다양한 사이즈의 케이블을 사용하는 이 제품들은 시장에서 이미 많이 사용되는 압착 단자식 커넥터이다. TPA 고정장치와 포지티브 잠금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이 제품들은 RoHS 요건을 준수하며 고온에서 잘 견디는 수직형 쓰루 홀 헤더를 채용했으며 핀 간 간격은 2.0mm이다.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담당 매니저 마리코오카모토 (Mariko Okamoto)는 “이 MicroTPA 커넥터 시스템은 거친 환경을 견디도록 설계되었다”며 “예를 들어 이 커넥터들의 돌출된 하부 및 수평형 돌기는 전체 PCB를 커버하는 포팅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데 이는 물이 몸체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 전형적인 전도성 문제를 해결해준다”고 특징을 말했다.

MicroTPA 2.00mm와이어-투-보드 및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은 시장에 출시된 유사 제품들과 비교할 때 2.5A의 전류를 -40 부터 +105˚C까지의 극한 온도를 견디며 0.85mm 부터 1.50mm의 케이블을 수용한다.

MicroTPA 2.00mm와이어-투-보드 및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에 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에 있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의료,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45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되어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종의 커넥터를 생산하여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 공급하고 있다. 자체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를 기점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몰렉스는 미국 소재 몰렉스 회사의 등록 상표로서 세계 각국에서도 동일하게 등록되어 있다. 몰렉스 이외의 다른 상표들은 각각의 소유주들에게 귀속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