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코딩 로봇 오조봇 이보 ‘Hello’ 교재 출간

2019-08-20 12:00 출처: 마르시스

새로 발간되는 헬로 이보 소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0일 -- 오조봇, 대시, 스트로비 등 다양한 SW 교구 및 콘텐츠를 선보이며 코딩 교육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마르시스는 21일(수) 오조봇 EVO(이보)를 위한 <Hello> 시리즈 중 1권을 출간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EVO는 3세대 오조봇으로 다양한 소리와 LED, 근접 센서를 이용해 오조봇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가 내장되어 있어 전용 앱을 통한 자유로운 무선 활동이 가능하다. <헬로우 이보 Hello EVO> 시리즈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조봇 이보 전용 교재로 8월에 발간되는 1권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내에 총 3권이 출간될 예정이다.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언플러그드 활동과 코딩 스킬을 연마할 수 있는 블록 코딩 활동을 균형 있게 다루고, 특히 블록 코딩의 오조블록클리를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다뤄 난이도가 높은 복잡한 프로그램까지 도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에 출간되는 <헬로우 이보 Hello EVO> 1권에는 이보의 사용 방법부터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 컬러 코드를 이용한 활동, 오조블록클리 2, 3단계를 이용한 블록 코딩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오조봇 이보를 활용하여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그래밍을 경험하며 컴퓨팅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챕터별 퀴즈 활동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정리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헬로우 이보 Hello EVO> 1권의 정가는 9000원으로 더 자세한 정보는 마르시스 공식몰(www.marusys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 개요

마르시스는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1998년 시작되었다. 도전적인 벤처정신과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5년부터 Ozobot과 Dash 론칭을 시작으로 새롭게 교육 콘텐츠 및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모든 사람들이 마르시스의 제품을 통해 배움을 얻고 그 과정 속에서 기쁨과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마르시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아이들의 미래를 만드는 코딩 교육과 창의력 교육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마르시스의 교육 사업을 발판으로 한국 아이들의 창의력,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함양을 지향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