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Comm Systems, ‘이노베이션 포럼 아시아’ 성공적으로 개최

2019-05-24 13:16 출처: OmniComm Systems

포트로더데일, 플로리다--(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4일 -- 임상 데이터 관리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OmniComm Systems, Inc.(OTCQX: OMCM)가 주최한 첫 고객 서밋인 ‘이노베이션 포럼 아시아(Innovation Forum Asia)’에서 신약 혁신, 환자 중심 전자 임상(eClinical) 솔루션, 제약 연구의 최신 동향 등이 핵심 의제로 다뤄졌다. Tri-I 바이오테크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상하이에서 개최되었으며 기대 이상으로 많은 참석자와 발표자가 모였다.

펑청 OmniComm 중국지사장은 “이번 포럼은 OmniComm 중국지사에 큰 행사였다. 중국에서 OmniComm의 사업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것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또 4년 동안 자사와 좋은 파트너십을 맺어온 Tri-I 측에도 감사를 드린다”며 “OmniComm은 임상 연구를 위한 최고의 EDC(전자자료수집) 및 초기 단계 임상 시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에서의 사업 성장을 위해 서비스와 지원 역량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베이션 포럼 아시아는 50개에 가까운 생명 과학 조직을 대표하는 많은 인원의 참석을 이끌어냈다. 이틀간의 포럼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사상가, 학계 연구자는 물론이고 OmniComm의 EDC 제품을 사용해 생산성, 자동화, 데이터 품질, 운영 효율, 임상 시험 수행 준수 면에서 현저한 이득을 체험한 OmniComm 고객의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했다.

Tri-I 바이오테크의 마이클 리(Michael Lee) 창립자 겸 사장은 “OmniComm과 파트너십을 맺고 첨단 임상 소프트웨어를 중국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데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중국 현지 기업으로서 Tri-I는 강력한 지역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OmniComm이 중국에서의 사업을 성장시키고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Tri-I에는 OmniComm 제품만 담당하는 약 20명 구성의 팀이 있다. Tri-I는 고객에게 전문 지식과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OmniComm은 TrialMaster® Version 5, Acuity Analytics, AutoEncoder, IRTMaster, TrialOne®, T1xpress 등의 전자 임상(eClinical) 제품을 선보였다.

스티븐 존슨(Stephen Johnson) OmniComm Systems 사장 겸 CEO는 “처음 개최된 이노베이션 포럼 아시아의 성공에 기여해 주신 참가자, 발표자, 그리고 Tri-I 측에 감사드린다”며 “자사의 지역 및 글로벌 네트워킹 이벤트는 고객들이 업계의 핵심 주제에 대해 토론하며 그들의 생각과 베스트 프랙티스 사례를 교환하는 포럼을 제공하고 임상 연구 업계의 혁신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OmniComm의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OmniComm Systems, Inc. 개요

OmniComm Systems, Inc.는 생명과학 업계에 전략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사로 임상 연구용 eClinical 솔루션을 생산한다. 자세한 정보는 OmniCom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