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인, 첫 SSL 보안서버인증서 한국 점유율 1위 달성

2019-02-11 13:28 출처: 한국기업보안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1일 -- 한국기업보안(대표 전귀선) 인증사업부 유서트가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전문 기업인 글로벌사인(GlobalSign)이 2019년 1월 기준 한국시장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인터넷 보안서비스 조사 기업인 Netcraft의 2019년 1월 발표 자료에 따르면 GlobalSign SSL 보안서버 인증서가 점유율 33.2%를 점유하면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점유율 2위는 근소한 차이로 Digicert(32.6%)가 차지했고 3위는 Secitgo(18%) 순위다.

글로벌사인은 2010년 1% 미만의 점유율로 한국 시장 판매를 시작해서 약 9년 만에 한국시장 판매 점유율 1위를 달성했기 때문에 점유율 1위의 의미가 크다.

글로벌사인의 한국총판인 한국기업보안 정윤미 본부장은 “글로벌사인이 첫 1위를 달성한 데에는 한국기업보안의 인증사업부인 유서트를 믿고 수년간 글로벌사인을 선택하고 사용해준 고객사 여러분들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사 여러분의 안전하고 지속적인 사업을 위해 더욱 더 좋은 SSL 보안인증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첫 1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기업보안 유서트 인증사업부에서는 글로벌사인의 첫 점유율 1위를 기념으로 글로벌사인 제품에 대해 이벤트를 시작했다. 유서트 홈페이지에서 첫 1위의 글로벌사인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기술지원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기업보안 개요

한국기업보안은 ‘유서트’ 인증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는 SSL보안서버인증서 및 CodeSign인증서 전문 기업으로 VeriSign, Thawte, Geotrust, GlobalSign, COMODO 등 세계 최고 공인인증기관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EV-CodeSign인증서를 국내에 최초로 보급하였다. 국내·외 총 4만여개의 인증서를 발급하였으며 고품질의 고객감동 서비스와 업계 최고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 컨설턴트들의 전문컨설팅으로 국내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인증서를 보급하는 기업으로 유명한 신뢰 있는 SSL보안서버인증 및 CodeSign인증 전문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