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세븐, 가상화폐 총 거래 수량 정보 표시 서비스 구축 완료

2019-01-23 17:13 출처: 비트세븐

비트세븐 홈페이지 화면

벨리즈--(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3일 -- 가상화폐 거래 플랫폼 비트세븐이 고객에게 정보 범위를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24시간 레버리지 거래 수량 총 규모 수량을 지수 정보 하단에 구현하는 적용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적용이 완료된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비트코인 캐시의 24시간 일 거래량을 볼 수 있다.

현재 비트세븐에서는 지수 정보 및 거래량이 표시되는 방식을 기반으로 코인의 양을 1배에서 100배까지 범위의 레버리지를 허용하여 거래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및 비트코인 캐시 거래에 대해 최대 10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

비트세븐 개요

비트세븐은 Bitcoin, Ethereum, Litecoin, Bitcoin Cash를 거래하는 시장에서 가장 진보된 비트코인, 알트코인 레버리지 거래 플랫폼이다. 플랫폼 개발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금융 전문가 및 숙련된 거래자 간의 협업으로 시작되었다. 코어 매칭 엔진은 동급 최강의 기술 제품 중 하나이며 실시간 클리어링, 고급 주문 매칭 알고리즘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구현하며 결함 내구성, 가동시간 및 고가용성으로 높이 평가되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