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판매 유통사 K2NE 인수해 유럽 전역에서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역량 강화

이번 인수로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기업으로서 신규 시장 진출 확대될 전망

2019-01-23 16:46 출처: K2

워싱턴주, 벨뷰--(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3일 -- 로우코드(low-code)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업계의 선두주자인 SourceCode Technology Holdings, Inc.(K2)가 판매 대리 유통사 중 하나인 K2NE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유럽 대륙에 직접 진출하게 되는 K2는 유럽 14개 국가에서 고객층을 늘리고 향후 대륙 전체로 성장하기 위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K2의 고객들은 앞으로 디지털 전환 강화를 중심으로 더 많은 기회와 제품을 접하게 될 것이다. K2NE는 스페인, 스위스, 독일에서 견실하게 사업을 성장시키고 시장 점유율 확보에 성공했던 경험이 있다.

에반 엘리스(Evan Ellis) K2 CEO는 “K2NE 팀을 K2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이게 되어 기쁘다”며 “두 조직이 모두 고객 우선이라는 가치를 염두에 두고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에 접근하는 만큼, 공동의 비전을 이용해 함께 지리적 입지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더 큰 도움이 되도록 역량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양사는 SaaS 분야로의 사업 전환을 가속화하게 되며 고객 및 협력사에 직접 접촉할 기회가 커지는 등 높아진 역량을 활용하게 될 것이다.

루안 스콧(Ruan Scott) K2NE 부사장은 “K2NE는 신규 시장 진입 기획과 가속화 측면에서 검증된 실적을 거둔 바 있다. 지금은 고객이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함께 힘을 합쳐야 할 최적의 시기”라며 “양사의 역량을 하나로 합치면 유럽 전역의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성장이 훨씬 촉진되는 한편, 고객들은 더 많은 서비스와 보장을 접하게 될 것이다. 이는 양사 모두에게 커다란 기회”라고 말했다.

K2는 기존 포트폴리오와 K2NE의 강점을 결합할 경우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업계 리더로 부상하게 된다. 양사는 신년에도 계속 국제적으로 혁신과 확장을 지속할 계획이다.

K2 개요

K2는 빠르고 지능적으로 현대화된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작업 흐름을 자동화하며 비즈니스를 전환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한 로우코드(low-code)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DPA) 플랫폼 업계의 선두주자이다. 84개가 넘는 나라에서 40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컨트롤하고 가시성을 높이며 운영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K2를 사용하고 있다. 이 중 30%는 포춘 100대 기업에 해당된다. http://K2.com 을 방문하면 사람과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해서 얻을 수 있는 성취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K2NE 개요

K2NE는 K2 소프트웨어 판매를 대리하는 유통사로 2010년에 설립되었다. K2NE는 14개국 이상의 여러 나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스페인, 남아프리카, 독일, 영국에 지사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