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넷시스템, 블랙박스 ‘G-BLACK’ 출시 기념 공영홈쇼핑에서 론칭 방송 진행

1채널 FullHD 블랙박스 G-BLACK 출시
1월 26일 토요일, 회사 창립 이래 최초 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스마트폰 연동장치인 와이파이 동글 기본 제공: 스마트폰에서 블랙박스 영상 재생 가능

2019-01-23 15:07 출처: 지넷시스템

1채널 블랙박스 G-BLACK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3일 -- 블랙박스 전문기업 지넷시스템(대표 정정준)이 가성비와 제품력을 동시에 갖춘 1채널 블랙박스 ‘G-BLACK’ 출시를 기념하여 회사 창립 이래 최초로 공영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랙박스 ‘G-BLACK’은 1채널 FullHD 블랙박스로, 지넷시스템의 첨단 안전 운전 보조 시스템인 ‘ADAS’ 적용은 물론,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기술이 탑재되어 어두운 환경이나 야간 촬영 시 향상된 밝기를 구현한다. 또한 주기적인 포맷없이 메모리카드 자체 포맷도 가능하다.

특히 론칭 방송에서는 지넷시스템만의 특화 기술로서 스마트폰과 블랙박스 연동 장치인 ‘와이파이 동글(Wi-Fi USB Dongle)’을 기본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폰을 이용해 블랙박스 영상을 실시간으로 재생하고 다운로드받는 것이 가능하다.

G-BLACK 출시 기념 론칭 방송은 1월 26일(토) 저녁 6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지넷시스템은 2008년 ‘Janus(야누스)’라는 브랜드로 블랙박스를 첫 출시한 이래, 20년이 넘게 제품 개발-자체 생산-판매-A/S 등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블랙박스 전문기업이다. 또한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비롯해 ‘차량 블랙박스 KS 인증획득’ 등 수많은 수상과 특허를 획득하며 그 기술력을 국내외로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50여개가 넘는 AS지정점을 구축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지넷시스템의 첫 론칭 방송이 기대된다.

지넷시스템 개요

(주)지넷시스템은 블랙박스 업계 중 유일하게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8년 차량용 블랙박스 출시 이후 미국, 일본, 유럽 등으로 수출하는 등 차량용 블랙박스의 선도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