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얼큰 짜글이 출시

하림,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매콤하게 양념한 얼큰 짜글이 선보여
100% 국내산 닭고기 사용한 ‘얼큰 짜글이’, 밥 반찬이나 술안주로 제격
“육류를 빨갛게 양념해 각종 채소 넣고 자작하게 끓이는 ‘짜글이’는 대표적인 서민 음식”

2018-11-21 09:53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하림의 신제품 얼큰 짜글이

익산--(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21일 --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따뜻하고 칼칼한 메뉴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하림이 닭고기를 넣은 ‘짜글이’를 선보였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하림 얼큰 짜글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하림 얼큰 짜글이는 육류를 빨갛게 양념해 각종 채소와 함께 자작하게 끓여내는 대표적인 서민 음식 짜글이에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적용한 양념육 제품이다. 추위 탓에 따뜻한 집에서 밥이나 술을 먹고 싶지만 외식 못지 않은 맛과 간편함,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반길 만한 제품이다. 밥 반찬은 물론 간단한 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하림 얼큰 짜글이는 적당량의 물을 넣고 10분 정도 가열하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감자나 양파, 대파, 콩나물 등을 더 넣으면 푸짐한 일품 요리로도 손색이 없다.

100%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사용해 더욱 믿을 수 있으며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특제양념을 첨가해 돌아서면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하림 얼큰 짜글이는 농협 하나로마트와 하림 온라인 공식쇼핑몰 하림몰을 비롯한 기타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300g에 6000원대다.

하림은 추워진 날씨에 한껏 움츠러든 소비자들의 입맛을 즐겁게 해줄 닭고기 짜글이 제품을 새로 출시하게 됐다며 건강한 닭고기와 특제 양념소스로 만든 얼큰 짜글이로 가정에서 손쉽게 이색 별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